[악영향][만화책 악영향][인터넷 악영향][불륜 악영향][다이어트 악영향][패스트푸드 악영향][만화책][인터넷]만화책의 악영향, 인터넷의 악영향, 불륜의 악영향, 다이어트의 악영향, 패스트푸드의 악영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3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요

Ⅱ. 만화책의 악영향
1. 상남 2인조
2.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3. 생각해볼 일
4. 대안책

Ⅲ. 인터넷의 악영향
1. 인터넷 통한 자살
1) 중고생 8% 자살사이트 검색 경험
2) 자살사이트 개설자도 10대
2. 인터넷을 통한 폭행 및 살인
1) 인터넷중독 중학생 친동생 살해
2) 인터넷서 공범 모집…`같이 살인하실 분~´

Ⅳ. 불륜의 악영향
1. 불륜의 정의
2. 불륜이 사회에(or 가정에) 끼치는 부정적인 면

Ⅴ. 다이어트의 악영향

Ⅵ. 패스트푸드의 악영향
1. 패스트푸드는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다
2. 패스트푸드는 비만을 부른다
3. 패스트푸드는 쾌변의 장애물
4. 패스트푸드는 어린이 성장에도 영향
5. 비싼 로열티, 우리 땅에는 쓰레기
6. 미네랄을 녹여 뼈를 약하게 만든다
7. 영향 불균형을 가져온다
8. 환경 호르몬 다량 검출
9. 햄버거에 세균이 득실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개요

현대신학자들은 죄악의 근원 문제에 대해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슐라이에르마허는 신적인 인과율에서 바르트는 혼돈과 무에서 니버는 유한성에 대한 불안에서 틸리히는 인간의 실존적 소외에서 그리고 해방신학은 억압과 소유의 불균등과 같은 경제적 갈등에서 죄악이 기원한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견해들은 전통적인 원죄 개념을 재해석하거나 거부하는 것이 일반적인 특징이며 죄의 근원을 자유의 남용과 하나님에 대한 불순종으로 간주하는 전통 신학과는 달리 인간의 현실적 구조와 상태로부터 죄의 원인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이들은 부분적으로 성경에 근거하고 있으나 성경보다는 인간의 경험이나 철학 사상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앞서 말한 현대신학의 죄관들은 각각 중요한 면에서 그 문제점을 지니고 있다. 슐라이에르마허는 악을 자연적인 악과 사회적인 악으로 분류하여 죄의 사회적인 성격을 강조한 것은 그의 공허 가운데 하나이다. 그러나 죄의 창시자를 하나님으로 보았으며 죄를 하나님 의식에 대한 혼란 또는 방해물로 간주함으로써 단지 심리적인 것으로 이해했다. 바르트를 비롯해서 니버 틸리히는 신정통주의 신학에 속하는 신학들로 이들은 형식적인 면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강조하는 등 정통적이었으나 신학 내용면에서는 원죄 개념을 부정하는 등 전통적인 신학과 입장을 달리하는 것이 적지 않았다. 바르트는 인간의 자유의지를 인정하지 않았음으로써 죄의 기원을 아담의 타락에서 추적하지 않고 혼돈과 무에서 찾았다. 이것은 죄의 역사적이며 실제적인 의미를 경시할 뿐만 아니라 성서적인 근거도 희박하다.
참고문헌
김용륜(2002), 인터넷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악영향과 대책, 경북대학교
송기호(2006), 패륜과 불륜, 대한토목학회
신미영(1997), 대중매체가 여성의 다이어트와 섭식장애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 강원대학교
심혜영(2008), 중학생의 패스트푸드 소비실태와 영양에 대한 인식, 한남대학교
이주상(2005), 만화탐독이 아동의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익대학교
장인봉 외 1명(2010), 다이어트 욕구로 인한 섭식장애가 우울 및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신흥대학지역사회개발연구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믹스 분석
  • 인터넷 쇼핑몰의 신성장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가격도 20%가량 싸게 내놓아 단기 베스트셀러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홈쇼핑업체는 이들 상품의 판매에 직접 나서지만 인터넷몰은 브랜드 형성에만 관여하고 판매는 제조업체나 소매업체가 맡는 게 차이점이다. G마켓은 지난달 광동제약과 손잡고 G-only 옥수수수염차(12개.1만1800원)을 선보였다.-한국경제 2008.2.24.그림 1. 차음료 시장 성장

  • [경영혁신 사례] 맥도날드사 사례
  • 패스트 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다. 그러나 이 정신이 아직까지 맥도날드를 다른 곳과 구분 짓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맥도날드의 실천력 때문이다.맥도날드의 성공전략지방화 & 현지화 전략인도80%가 쇠고기를 먹지 않는 힌두교니루라:전통요리와 양고기 버거를 함께 판매필리핀맥스파게티 국수말레이시아바랄 비프 스테이크노르웨이북해산 연어를 이용한 연어 샌드위치 맥럭독일세계 최초로 맥주를 판매맥도날드의 경쟁사와 분석

  • [경영학]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 -한국 맥도날드 시장 점유율 1위 위한 전략
  •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한국 맥도날드 시장 점유율 1위 위한 전략 목 차  기업선정이유Ⅰ. 서론Ⅱ. 본론 11. 맥도날드(1) 맥도날드의 소개 및 연혁(2) 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2. 롯데리아(1) 롯데리아의 소개 및 연혁(2)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Ⅲ 본론 21. 롯데리아와 맥도날드의 SWOT 분석(1) 롯데리아의 SWOT 분석(2) 맥도날드의 SWOT 분석 BCG 매트릭스로 본 경쟁상황4P 분석5 FORCES  기

  • [경영경제학] 빨리빨리문화
  • 푸드 운동이 확산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슬로우 푸드 운동은 단순하게 패스트푸드에 대한 반대를 넘어서 이른 바 슬로우 이념이나 철학을 실천하고자 하는 운동이다. 물론 현대 사회에서 신속함을 뒤로 제쳐놓을 수만은 없다. 남들이 다 사용하여 혜택을 받는 물질 문명 예를 들어 휴대폰이나 PDA 과 인터넷을 제쳐놓으면 사회로부터 도태될 수밖에 없다. 또 시간에 쫓기어서 빨리빨리 사는 사람들이 한국인만이 아닌 전 세계적인 현대인이므로 우리

  • 패스트푸드문화의 문제점
  • 패스트 푸드점이 주로 입점하고 있는 서울의 상업지역지구에 대비하면 실제 매장들은 1킬로미터의 거리에 세 곳 정도씩 위치한 셈이다. 이처럼 패스트푸드점이 늘어난 이유는 패스트푸드 수요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환경정의는 분석했다. 환경정의는 이와 관련 “급격히 서구화되고 있는 식생활을 감안할 때 향후 패스트푸드 이용비율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며 “국민 건강에 심각한 악영향이 우려된다.” 고 말했다. 또 놀이동산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