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시장의 성장과 몰테일 Malltail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성장전략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해외 직구 시장과 1위 기업 몰테일에 대한 5분 발표 PPT입니다
목차
해외 직구 시장의 성장과 현황
해외 직구의 장점과 시장의 미래
몰테일 (Malltail) 소개
몰테일의 서비스 포지셔닝
몰테일의 성장 전략
본문내용
..
..
칼슨. LA. 캘리포니아
5500㎡ 규모 

고객 주문 제품 검수
묶음배송 분류
몰테일 전용박스로 재포장
3D 스캔  배송비 계산


뉴저지 센터의 자동화 구축 예정
“칼슨센터의 3배 이상 물량이 몰리는 뉴저지센터에 자동화 설비 설치가 완료되면 보다 만족스러운 배송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것“ 채성호 (뉴저지센터 부지사장)
..
..
참고문헌
채성호 (뉴저지센터 부지사장)
임세종 (몰테일 미국지사장)
김상현 (한국유통학회장)
서인수 (아시아나 뉴욕화물지점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시장이 국내산 불고기나 닭가슴살로 대체하고 샐러드를 듬뿍 넣은 웰빙 메뉴들을 등장시키면서 소비자 인식을 바꾸어 제 2의 성장기를 맞고 있다. 김기환, 「정크푸드 “NO 웰빙 변신햄버거 ‘제2의 전성시대’」, 『세계일보』, 서울 : 세계닷컴, 2012.11.06.(1) KFC 웰빙 ‘그릴갈릭버거허브갈릭치킨’ 출시KFC는 대표적인 웰빙 재료인 마늘로 맛을 낸 신제품 ‘그릴갈릭버거’와 ‘허브갈릭치킨’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갈릭메뉴 2종은 최근 웰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분석 -글로벌 조직 구성 전략
  • 성장을 힘들게 하고 있다. 특히, 1990년대 이후로 해외브랜드는 이미 30%이상의 국내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치열한 국내시장의 경쟁강화는 태평양이 해외진출로 이끈 중요한 요인이 된다.1960년대에 해외에 첫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1980년대 말까지 수출시장 중심의 해외시장을 개척해왔다. 그러나 1990년 초부터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추구, 중국과 프랑스에 현지생산 공장을 설립, 현지생산을 시작했다. 이를 기반으로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글로벌 진

  • 도요타자동차 기업분석 도요타자동차 리콜사례 도요타자동차 자동차시장 도요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도요타자동차 서비스마케팅 도요타자동차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전략: 시장에서 이미 성공을 거둔 특정상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집중하는 것美 ‘최고 잔존 가치’상 잇달아 수상→1세대 아발론과 2014년형 아발론2시장분석Strengths 혁신적인 문화브랜드가치 300억생산판매에서 업계선두 주자다양하고 강한 브랜드 포트폴리오SWOTWeakness대규모 리콜신흥시장에 약한 존재감Opportunities친환경 차량에 대한 긍정적 태도연료가격의 상승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습득을 통한 성장Threats변동하는 연료 가격새

  • 아마존닷컴의 한국진출위한 전략분석과 아마존 기업분석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것이다. 아마존은 주로 해외 진출 시, 도서사업으로 진출하여 선 시장점유율을 확보한후 일반상품으로 카테고리를 넓혀나가는 전략을 구사한다.2. 아마존 해외진출 전략분석1) 인도진출전략 사례인도 구멍가게 활용한 배송서비스 실시아마존이 인도 유통업을 대변하는 소규모 상점들과의 협력을 고려 중이다. 급속히 성장하고는 있지만 복잡한 유통구조를 지닌 인도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기 위한 전략이다. 아마존

  •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 원인
  • 전략 미국내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러 더 이상 확장할 곳이 없게 되자 월마트는 세계로 눈을 돌렸다. 91년에는 멕시코시티에 처음으로 인터내셔널 스토어를 개점하면서 월마트는 국제적인 회사로 성장하게 되었다. 현재 월마트는 멕시코를 비롯 캐나다 독일 아르헨티나 브라질 중국 등 7개국에 6백7개의 해외체인점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 계속 확장할 계획이다. 월마트의 세계 시장 진출의 전략은 기업인수이다. 첫 해외진출인 맥시코는 물론, 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