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인터넷TV)산업] IPTV(인터넷TV)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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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인터넷TV)산업] IPTV(인터넷TV)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목차
Ⅰ. 교육용 콘텐츠 강화


Ⅱ. 교육 격차 해소


Ⅲ. 외국어 교육 확대


Ⅳ. 높은 사교육비 문제해결


Ⅴ. 양질의 콘텐츠 생산 필요
본문내용
Ⅰ. 교육용 콘텐츠 강화

IPTV 업체들은 영·유아와 초·중·고교생은 물론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교육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올레tv(KT)가 서비스하고 있는 콘텐츠는 4만5000여편에 이른다.
IPTV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서 업체들의 시장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IPTV는 기존의 TV서비스와는 달리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함에 따라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고객들은 IPTV를 통해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접하게 되며 재미와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수 많은 영상들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30498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2623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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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투데이>
http://news.donga.com/3/all/20130722/56602439/1
<동아일보>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8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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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itdaily.kr/atl/view.asp?a_id=42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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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월드>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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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6941
<디지털데일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11/2013071101994.html
<조선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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