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다이어트컨설팅, 건강비즈니스,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맞춤쌀전문점, 감자탕전문점, 창업아이템과 데이터복구전문점, 자동차산업, 창업아이템과 인라인스케이트전문점, 네일아트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다이어트컨설팅

Ⅱ.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건강비즈니스
1. 성숙사회를 맞아 삶의 질적 향상 및 건강한 생활 등을 추구하는 등으로 건강관련 제품의 판매가 호조
2. 50세 이상의 노인 인구가 급증하는 등 고령화 사회의 도래로 노인 관련 제품의 출시가 증가
3. 건강하고 젊고, 귀엽게 살려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이들 관련 제품에 대한 판매가 증가하거나 히트화

Ⅲ.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맞춤쌀전문점

Ⅳ.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감자탕전문점

Ⅴ.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데이터복구전문점

Ⅵ.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자동차산업
1. 전자상거래
2. 기존업체
3. 인터넷 주자
4. 주요관건
5. 예상

Ⅶ.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인라인스케이트전문점

Ⅷ.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네일아트샵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창업아이템(사업아이템)과 다이어트컨설팅

아무리 경기가 어려워져도 여성들의 미용 관련 제품에 대한 구매력은 거의 없다는 말이 있다. 역시 시간이 지나도 수요의 크기가 감소하지 않는 시장이 ‘다이어트’이다. 예전과 달리 식생활이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군을 자주 접하게 된 것도 다이어트의 수요를 더욱 증대시킨 요인으로 판단된다. 최근엔 다이어트 효과를 노리는 부분별 서비스가 집중 제공되고 있다.
‘21세기 유망 사업이 무엇이냐’라고 하는 질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응답하는 분야중의 하나는 다이어트다. 이 아이템은 기존에 꾸준히 시장에 있어 왔음에도 불구하고 향후에도 유망하다는 인식을 모든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전 세계의 다이어트 산업은 모든 산업이 불황으로 휘청일 때에도 멈출 줄 모르고 가파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반드시 비만 여성만이 다이어트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아니 오히려 날씬한 여성의 다이어트욕이 더욱 크다고 볼 수도 있다. 일종의 비만염려증인데 정도를 넘어서 거식증과 영양실조로 인해 성장기에 있는 어린 소녀들의 경우에는 왜소증까지 우려되고 있다. 이와 같은 인간의 속성 때문에 다이어트 사업이 성장을 거듭해왔는지도 모른다.
다이어트에 관한 한 다른 무엇보다도 강력한 욕구로 인해 탄탄한 시장 수요 구조가 세워져 있음을 증명하는 예라 할 수 있다. 다이어트 음식에서부터 살 빼는 기구, 살 빼는 약, 수술 및 화학, 물리 치료 심지어 살빠지는 옷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걸쳐 다이어트란 이름으로 다시 포장되어 유통되고 있다.
참고문헌
이경선 : 20대를 위한 신 창업 아이템, 한뜻, 1997
이영직 : 창업아이템 창업노하우 : 새로운 창업 아이템만이 돈을 잡을 수 있다!, 나무생각, 2003
직업교육발전연구사업단 : 신종 유망직업ㆍ해외창업 아이템을 공략하라, 코리아데이타뱅크, 2006
중소기업청 : 세계에서 찾아낸 성공창업 아이템 50선!, 한국개발연구원 경제정보센터, 2010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 자금규모별 창업아이템, 1997
직업교육발전연구사업단 : 돈 잘 버는 직종 및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가이드, 코리아데이타뱅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컨설팅에서는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업무 및 유망한 벤처회사들의 인큐베이션을 주로 담당했으며 컨설팅을 통해 이들 회사에 투자가 이루어질 때 가장 보람을 느꼈습니다. ○○테크에서는 음성인식개발 관련 해외업무 및 해외공동연구 등을 담당했습니다. 신개발 분야에 뛰어들어 미국 유명대학 연구소와의 공동개발을 마치기까지 어려움도 많았으나 이 때의 성과로 인해 새로운 사업영역의 독립법인인 ○○라인의 설립 멤버로도 참여할 수 있었습니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과다해지고 포화 상태에까지 이를 것을 인식하여 인터넷 쇼핑몰에 눈을 돌리고 본격적으로 BtoC거래의 근간이 되는 인터넷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된다. 그리하여 LG는 2000년 5월 홈쇼핑에서 그 동안 축적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인터넷 쇼핑몰인 LGeshop을 개장하게된다. 처음에 LGeshop은 LG가 홈쇼핑으로서 그 동안 쌓아왔던 강한 이미지를 내세워서 쇼핑몰까지 장악하려고 한다는 인식과 이미 인터넷의 많은 쇼핑몰들이 자리잡고 있었으므로 후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과 신기술 제품간의 다리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것으로 DVD 콤비를 들 수 있다.마지막으로 미래 시장의 개척을 위해서다. 앞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분야를 선점한다는 뜻이다. 미래 시장 선점으로 자사의 역량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회까지 동시에 잡으려는 의도인 것이다.9. 단점 및 문제점먼저 컨버전스로 인한 시장 창출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산업간의 경계가 약화되면서 더 많은 경쟁자와 치열한 경쟁을 하기 때문에 오히려

  • [경영전략] 태평양과 lg생활건강 화장품 최신경영기법
  • 창업 이후, LG생활건강은 ‘고객을 위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생활창조’라는 목표아래 2001년 4월 독립법인 출범 이후, 고객 감동의 브랜드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효율적이고 집중화된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 결과 경영의 투명성을 더하고 사업 경쟁력 향상에 의한 기업가치 제고를 기하게 되었다. 이에 내실경영을 바탕으로 세계적 수준의 핵심역량 배양에 주력함으로써, 일등 LG생활건강 실현을 더욱 앞당기고자 정도경영(正道

  • [마케팅 성공] CJ mall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분석
  • 과 전문샵의 정보제공3. 배송처리과정의 신속한 정보4. 매월 제공되는 이벤트5. CJ Mall 만의 독특한 서비스(Music Box, e-mail 상품권)전체적인 구매의도점수 : 8.0 점CJ mall.com5) 최대장점과 개선점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방향장점단점고객관리의 용이성고객 DB를 구축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가 유지됨.판매경비 및 판촉비 절감고정비 절감으로 인한 비용 절약과 시간 절약.시.공간의 제약이 없다진입장벽이 낮다.정보 제공이 용이하다저렴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