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기업분석] 아마존닷컴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닷컴 기업분석] 아마존닷컴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Ⅰ. CIA와 클라우드 서비스 계약 …………3


Ⅱ. 출판유통의 패러다임 전환 ………………4


Ⅲ. 새로운 시장 개척 …………………………5


Ⅳ. 엄청난 양의 고객데이터 보유 …………6


Ⅴ. 식품유통 서비스 실시 ……………………6
본문내용
Ⅰ. CIA와 클라우드 서비스 계약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이 최근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10년간 6억달러 규모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수십년간 미국 보안시스템을 책임져온 IBM의 자존심을 무너뜨렸다.
아마존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인터넷서점으로 시작한 아마존은 다양한 사업 진출을 통해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인터넷을 기반한 다양한 사업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다양한 자료와 정보를 서버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함에 따라 엄청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 자료를 전송하고 제공받을 수 있는 일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27369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97413
<매일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3/28/2013032800739.html
<조선비즈>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85656
<뉴스토마토>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solution/2802470_1476.html
<전자신문>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100
<아이티투데이>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29714
<위키트리>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469846602874848
<이데일리>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85653
<뉴스토마토>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2742086599696528&DCD=A00804&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과 유럽의 온라인유통 비교분석[영국과 네덜란드 등]
  • 분석 71. G마켓의 성공요인 72. 아마존 닷컴의 성공요인 83. G마켓과 아마존 닷컴 9Ⅷ. 결론 10참고문헌 11Ⅰ. 서 론유럽 인터넷 사용인구 중 온라인 쇼핑서비스 사용인구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 Forrester Research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유럽의 유통 대기업들의 온라인 쇼핑부문이 이제 수익존에 접어들어 향후 12개월 동안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할 것이다. 유럽 온라인 쇼핑서비스 공급업체의 87%가 이미 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K

  • [이비즈니스] 효과적인 E-Business 모델(인터넷비즈니스모델)을 개발한 기업들의 성공요인
  • 닷컴기업에 대해 칭찬 일변도였던 언론의 반응도 우려와 경계로 바뀐지 이미 오래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에서 효과적인 E-Business 모델을 개발해 온 기업들은 살아 남았고, 높은 수익을 올리며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본 보고서의 목적은 효과적인 E-Business 모델을 개발한 기업들의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는데 있다. 본 보고서는 도태한 닷컴기업들의 사례를 통한 실패요인 분석과 Auction, naver로 대표되는 성공한 닷컴기업들의 사이트를 비교 분석하

  • [경영전략] 아마존닷컴의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아마존은 규모의 경쟁에서 성공을 한 기업. 단순히 몇 종 의 책을 구비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책을 대량으로 구비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책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온라인 교과서 사업을 최초로 시작하여 아마존에서 교과서 또한 구입하도록 유도한 것과 책에 그치지 않고 CD, DVD등 다양한 미디어와 제품으로의 확대를 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다섯째, 사용자의 편의성이다. 이것은 결정적인 아마존의 성공요인. 아마존은 기

  • [기업분석] 인터넷서점 알라딘의 조직문화
  • 기업청 벤처기업으로 지정되었다. 2001년 물류 부문을 분사한 뒤, 2002년 8월 인터넷서점 와우북 합병을 거쳐, 이듬해 11월 와우북 웹사이트를 전면 통합하였다. 지향 가치는 최적의 사업환경 구축을 통해 종업원의 만족도를 높이고, 높아진 종업원 만족도를 통해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매출과 수익의 증대를 꾀하는 것이다. 국내외 50만 종의 도서와 15만 건 이상의 독자서평과 같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 [마케팅 전략론] 아마존닷컴 Amazon.com 의 경영전략(e-bay 이베이 비교분석)
  • 아마존만의 방식이며 아마존의 성공에 결정적으로 기여. 또한, 제품의 반송시 반송운송료를 아마존에서 부담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도모.아마존기업의 CASE를 살펴보면 결국 소비자를 배려하는 기업의 운영방식이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 규모의 경쟁에서 성장하는 것이 아마존의 성공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4. Forces 모형 대입 & 위협분석구매자의 힘사이버소문(Cyberbuzz)은 미래 아마존닷컴의 고객이 될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 그러나 아마존닷컴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