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SWOT (상황분석)
S-T-P (타겟 마케팅 전략수립)
4P, 4C (마케팅믹스 전략수립)
- 본문내용
-
SWOT (상황분석)
- Strength (강점)
참치 캔 종류 18개로 타 경쟁사에 비해 다양한 맛의 참치 캔을 보유 (사조: 6종류, 오뚜기: 10종류)
참치 하면 동원이 제일 먼저 떠오름(타 경쟁사에 비해 5년 일찍 참치 캔 시장에 뛰어들었고 계속해서 홍보를 해왔기에)
압도적인 1등 브랜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타 경쟁사에 비해 한 번에 가장 많은 물량을 만들어 낼 수 있음 (단일회사로 가장 많은 참치선망선단을 보유하고 있음)
- 참고문헌
-
동원참치 웹사이트 참고 http://www.dongwonfnb.com/brand/brandProduct.asp?code=PRDC&CUID=1
임수영,“참치 캔 실적 짭짤했지만 사조산업 급 추격으로 동원F&B 진땀”,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Available: 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301582.
김수연, “동원F&B, “올해도 ‘동원참치’ 고공 행진은 계속된다”, BreakNews, Available: ttp://n.breaknews.com/sub_read.html?uid=201716§ion=sc3.
안광호, 동원참치의 브랜드관리를 통한 제품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