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관여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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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관여도
2 수단-목적사슬
3 관여의 모델
4 관여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
본문내용
1 관여도
관여도의 정의

1.
특정한 상황에서 자극에 의해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관심도의 정도

2.
가치, 필요, 흥미에 기초하여 지각하는 중요성


관여도에 대한 일반적 오해

1.
가격은 관여수준 결정의 절대적 요소가 아니며,
다양한 요인이 관여수준에 영향을 미친다

2.
같은 종류의 제품이 사람 혹은 상황에 따라
고관여 또는 저관여 제품이 되기도 한다

> 관여수준은 주관적, 상대적, 상황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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