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사례 여행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같은 분야의 연관자료
SWOT 분석을 통해 살펴본 나 자신
SWOT 분석 - 외국기업 Starbucks. Kodak (ppt 자료)
가족사례case swot분석
목차
목차
1. 기회요인

2. 강점요인

3. TOWSMatrix
1) 강점-S
2) 약점-W
3) 기회요인-O
4) 위협요인-T
본문내용
본문내용
1. 기회요인
중국과 일본의 황금연휴로 인한 관광객 증가
저가항공사들의 편성 증가에 따른 수요 확대
항공요금 인상을 좌우하는 국제유가가 안정 추세
일찍 찾아온 무더위
일본 대지진에 대한 기저효과와 패키지 예약률 증가
환율 하락에 따른 수혜 기대감
위협요인
일본 지진 및 방사능 유출로 인한 관광객 감소

<중 략>

강점-S
1.TV시트콤제작지원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
2.비즈니스호텔사업진출(로베로호텔인수)
3.자선행사를통한기업이미지상승
4.하나투어와모두투어가합작하여`호텔앤에어닷컴`설립
5.차별화된상품개발및판매

약점-W
1.경쟁사하나투어에비해 규모가작음
2.보수적인조직문화
3.업력에비해낮은브랜드인 지도
4.새로운상품에대한소비자들의부적응
5.고객의불편,불만사항에대한미온적대처

참고문헌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저는 기업분석이 처음인데요 (꼼꼼한 생초보의 기업분석 입문기) ,강병욱 저 한빛비즈 2011.11.30
상장 코스닥 기업분석 (성공투자를 위한 기업분석 길잡이, 2012 봄) ,NICE신용평가정보 저 | 한국경제신문사 | 2012.04.3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여행사 SWOT 분석사례를 기대감을 걸고 결제하고 자료를 다운 받았는데 내용이 너무 오래 된 것입니다. 최근 내용을 올려 주세요.
    이 내용은 최근 내용이 아니므로 사용할 수가 없어요. 최근 내용 부탁해요. 빠른 답변 부탁해요.
  • hyun1***
    (2020.11.16 02:18:59)
회원 추천자료
  • 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 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마케팅 전략목 차Ⅰ.서론ⅰ.관광마케팅의 정의ⅱ.여행업의 마케팅 추세Ⅱ.본론ⅰ.여행사 마케팅 사례ⅱ. 항공사 소개 및 마케팅 사례1.국내항공사(대한항공&진에어)2.국외항공사(콴타스항공&젯스타항공)Ⅲ.결론ⅰ.SWOT분석1.여행사2.항공사(내항사&외항사)ⅱ.마케팅 대안 및 활성화 방안1.여행사2.항공사Ⅳ.참고자

  • [경영분석] 하나투어 여행사 사례분석
  • 분석자료165.SWOT 분석206.타여행사의 서비스실무사례 20 결론24참고 문헌25서론1.과제를 하게 된동기호텔,카지노,여행사는 관광에서는 없어서는 않되는 중요한 것들이고 동시 다발적으로 이루어지는 것들이다. 호텔,

  • 관광마케팅,여행사마케팅,레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여행업(여행사와 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목차서론관광마케팅의 정의여행업의 마케팅 추세본론여행사 마케팅 사례항공사 소개 및 마케팅 사례국내항공사(대한항공 & 진에어)국외항공사(콴타스항공 & 젯스타)결론SWOT 분석마케팅 대안 및 활성화 방안여행업에서의마케팅 전략1-1관광마케팅의 정의WTO최대의 편익을 얻으려는 관광조직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하여,관광수요측면에서 시장조사 예측 선택을 통하여 자사의 관광상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여행사부분 2년 연속 1위• 2006년 1월 문화관광부 공인- 8년 연속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 판매” 1위• 2005년 11월 CNBC- 박상환 대표이사 “2005 아시아 경영자상” 수상• 2005년 브랜드스톡-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05년 IR협회 선정- “IR대상” 코스닥 부문 우수상 선정• 2005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5년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여행사 부문 1위3. STP 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출처: 통계청, 2006년• 나이를 기준으로 여행

  • 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 여행업(여행사와 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목차서론관광마케팅의 정의여행업의 마케팅 추세본론여행사 마케팅 사례항공사 소개 및 마케팅 사례국내항공사(대한항공 & 진에어)국외항공사(콴타스항공 & 젯스타)결론SWOT 분석마케팅 대안 및 활성화 방안여행업에서의마케팅 전략1-1관광마케팅의 정의WTO최대의 편익을 얻으려는 관광조직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하여,관광수요측면에서 시장조사 예측 선택을 통하여 자사의 관광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