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기업분석] 한국콜마 경영전략분석-해외시장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국콜마 기업분석] 한국콜마 경영전략분석-해외시장진출 PPT자료
목차
Ⅰ. 적극적인 중국시장 진출


Ⅱ. 글로벌 프로젝트


Ⅲ. 우수한 기술력


Ⅳ. 화장품 생산시설 확대


Ⅴ. 제조능력 극대화 추구
본문내용
Ⅰ. 적극적인 중국시장 진출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66·사진)은 11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지난달 광저우에 새로 사무소를 열고 화장품 공장을 짓기 위한 준비작업에 착수했다”고 말했다.
한국콜마는 화장품 부분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서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달성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화장품 생산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시하고 있으며 경쟁제품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판매함에 따라 고객들의 높은 인기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13797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229355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82849
<매일경제>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2&nid=165017
<약업신문>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07
<한국일보>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129966&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
<메디파니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281733184759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314557&cp=nv
<국민일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0810069635081&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169316a
<한국경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많은도움이됫네요
  • kcy4***
    (2014.11.15 18:46:40)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 퍼시픽 기업사례 분석
  • 아모레 퍼시픽기업사례 분석1. 기업소개2. 아모레 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3. 화장품시장 현황4.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 전략5. 설화수의 마케팅 전략 분석1. 기업소개(1)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이라고 표기, 또한 영문으로는 AMOREPACIFIC CORPORATION라 표기함.(2) 주요사업내용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비누, 칫솔, 세제포함)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를 하고 있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목 차Ⅰ. 아모레퍼시픽 선정 동기와 기업 소개1. 선정 동기2. 기업 소개Ⅱ. 아모레퍼시픽의 환경 분석1. 외부 환경(1) 국내 화장품시장 환경(2) Five Forces Model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

  • [경영학] 한국 콜마 기업분석
  • 한국 콜마의 경쟁 업체는 “코스맥스”이다. 아직까지는 한국 콜마가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두 기업의 활동 방식과, 시장 개척 방향, 그리고 장기적 미래 계획이 동일하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다. (코스맥스와 한국 콜마 모두 OEM+ODM 방식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약회사와의 conversion, 중국시장 진출, 고가/ 저가 기술 구별 등의 동이한 정책을 가지고 있다.) * Opportunity ① 화장품 시장 전반의 성장: 경제 성장과 외모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면

  • [졸업논문] 화장품 산업의 제품별 양극화 현상
  • 시장규모 및 경쟁현황향후 화장품 시장 변화 및 전망 제1절. 국내 화장품 시장 변화 1. 프리미엄 화장품 2. 초저가 화장품 3. 온라인 화장품 시장 4. 중견 화장품사 제2절. 국내 화장품사의 해외진출 성과 가시화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국내 성공 기업의 사례 분석 제1절. ABLE C & C - 미샤 성공사례분석 1. 기업 소개 2. 미샤의 성공 노하우 2.1. 가격 전략 (1) 유통구조 (2) 단순한 포장 (3) 합리적인 마진2.2. 판매 전략 (1) 소비자와의 강한 연대

  •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기업소개더페이스샵에뛰드Ⅱ. 본론SWOT 분석2.1.1 더페이스샵 SWOT 분석2.1.2 에뛰드하우스 SWOT분석2.1-2 BCG분석1) BCG 분석 자료2) BCG 매트릭스2.2 STP전략2.2.1 더페이스샵 등장2.2.2 더페이스샵-STP전략2.2.3 더페이스샵 STP전략 분석2.2.4 에뛰드 하우스 – STP전략2.2.5 에뛰드 하우스 STP전략분석2.3 마케팅 믹스(4P)2.3.1 더페이스샵 4P2.3.2 에뛰드하우스 4P2.4 해외마케팅2.4.1 해외마케팅 SWOT2.4.2 더페이스샵 및 에뛰드하우스 해외시장 진출 상황Ⅲ. 결론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