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 기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2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 기술하시오.]

◇ 실제 A+를 받은 완성도 높은 검증된 자료입니다.
◇ 읽어보시면 어떻게 레포트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레포트 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하루가 멀다 하고 시시각각 바쁘게 변화하고 있다. 오늘에는 분명 가치가 있었던 지식이었는데 내일이 온 순간 아무런 쓸모가 없는 지식이 되어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단순히 일정 기간 교육받고 학습한 것으로도 어느 정도 세상을 살아갈 수 있는 시대가 있었다. 하지만 현대의 시대는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가 넘쳐나고 신기술들이 창출되는 변화의 시대다. 따라서 우리 사회의 구성원들은 대부분 평생에 걸친 교육과 학습의 필요성에 대해서 공감하고 있는 것 같고, 실제 많은 사람들이 평생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받고 자신을 개발하여..... (중략)

<중 략>

Ⅱ. 본론 :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

첫째 단계는 문제의 인지 및 문제의 정의 단계이다. 이 단계는 평생교육프로그램 마케팅의 첫 시작점인 단계이다. 평생교육프로그램 마케팅을 진행할 때 실제 존재하고 있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어떠한 것인지 명확하게 정의하고 밝히는 단계인 것이다. 평생교육프로그램 마케팅 과정에서 나타나는 문제점들이 그것이 어떠한 문제를 안고 있는지 어떻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규명하기에는..... (중략)

<후 략>
참고문헌
1. 평생교육경영론, 김용헌, 양서원, 2011
2. 평생교육경영론, 권두승, 최운실, 교육과학사, 2009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ㅠㅠㅠㅠ 글씨 포인트 12............ 내용이 별거 없음 괜히 구입함
  • 18360***
    (2020.05.22 23:37:3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7968***
    (2018.01.11 16:02:13)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실습 실습일지 + 공문서작성 + 기사작성 + 기관SWOT분석 + 프로그램기획안
  • 기술을 배우기 위해 적극 노력해야 한다.③ 출근한 즉시 출근부에 도장을 바르게 찍고, 근무에 관계된 모든 준비를 갖추어야 한다.④ 실습기관에서 학습자와의 만남을 통해 이들의 학습을 조력하고 지원하는 방법을 충분히 체험하기 위해 적극 참여해야 하며, 기관의 직원, 클라이언트, 외래자등에 대한 예의를 지켜야 한다.① 평생교육 실습에 대해 전반적인 이해하기② 전문자격 교육과정 참관③ 자격증 수강과목에 대한 전반적인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우리의 지역사회에서 어떤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는지 분석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육적 방안에 대해 생각해 보고, 그에 적절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보시기 바랍니다.
  • 교육적 방안에 대해 생각해 보고, 그에 적절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프로그램 개발의 8단계(1단계: 상황분석, 2단계: 요구진단, 3단계: 요구의 우선순위 및 교육목표설정, 4단계: 학습전이 전략수립, 5단계: 교수설계, 6단계: 자원의 배분 (인적, 물적, 재정자원), 7단계: 마케팅 전략, 8단계: 교육프로그램평가 및 보고를 적용하여 교육대상과 교육내용을 선정하고 자신만의 멋진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서론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 마케팅이라 하면 보통 기업을 경영할 때 쓰는 용어라 생각한다. 그러나, 최근에 와서는 교육기관에서도 마케팅이라는 용어를 도입하고 있다. 교육계에서는 교육을 판다는 의미가 되는 마케팅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유사한 프로그램을 가진 평생교육기관들이 생겨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우리 기관이 살아남기 위해서, 학습자를 유치하고, 기관을 운영해 나가기 위해서, 평

  • 교육훈련 및 경력관리
  • 교육훈련장소에 따른 교육훈련교육평가Mercedes-BenzMercedes-Benz Korea Ltd신성자동차사례연구1Mercedes-Benz Korea Ltd직급에 따른 교육훈련-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철저한 교육 관리사전학습, 담임팀장제 운영교육 중 전일 합숙자율과 참여를 바탕으로공식딜러샵 교육(3개월)제품 교육, 파이낸셜 교육, 마케팅 교육, 고객응대 교육, 직원전체평가 교육(매일 Role play)벤츠코리아 교육(입사 4~5개월차)브랜드 교육, 제품 교육, 파이낸셜 교육, 기술 교육

  • [지역사회복지론] 경기광역자활센터
  •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Ⅴ. 토의합시다< 2009년 1차 자활포럼 , 자활의 지역화 전략 >- 자활진영뿐 아니라 신자유주의 세계화를 극복하는 대안을 모색하려는 여러 시민단체에서 ‘지역 활성화’, ‘마을 만들기’, ‘지역공동체 복원’ 등의 용어를 사용하며 지역의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 그는 “지역화는 지역이 지니는 가치를 발견하고 재구성해서 이를 사회변화의 동력으로 삼는 일종의 ‘실천전략’이라고 할 수 있고, 선행되어야 할 것은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