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프리미엄시장 공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프리미엄시장 공략 PPT자료
목차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Ⅱ. TV시장의 디자인 혁신


Ⅲ. LED TV 대중화 선도


Ⅳ. 신흥국 시장 공략


Ⅴ. 스마트TV시장의 성장
본문내용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삼성전자의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는 ‘2류 브랜드’로 홀대받고 있었다. 이런 시각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3년부터다. 당시 삼성전자는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프리미엄급 가전제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판매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제품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강점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612961
<한국경제>
http://biz.newdaily.co.kr/news/article.html?no=21203
<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60942115679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1609421613559&nvr=Y
<아시아경제>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6684
<디지털데일리>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8901&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solution/2799636_1476.html
<전자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7150100145380008159&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14
<파이낸셜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41102052129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307/e2013071911113292480.htm
<서울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경영/신입)33. 자기소개서(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 [경영전략론] NHN `한게임` 사업부분의 경쟁우의 확보를 통한 리포지셔닝전략에 대한 연구
  • 경영전략의 이해와 실천 방법에 관한 연구과 목 명 : 경영전략론담당교수 : 제 출 일 : 2003년12월15일제 출 자 : 마케팅목 차 I. 서론1. 연구 목적2. 연구 과제3. 기업 선정II .본론회사개요1.1 설립배경 및 경영철학1.2 사업개황온라인 게임시장 전망1.게임시장 전망1.1 국내 게임 시장 전망1.2 세계 게임 시장 전망3. 한게임 사업부 경쟁 전략3.1 한게임 선정이유3.2 한게임 Product3.3 한게임 산업구조 분석3.4 한게임 경쟁자분석 3.5 한게임 가치 사슬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 롯데백화점,롯데그룹,백화점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에 맞서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이 1위를 따라잡기 위한 2위 간 싸움이 치열하다. 아래의 표를 통해 현재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이 취하는 전략들을 확인해 볼 수 있겠다.<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분석 요약 표 및 백화점 시장 점유율 현황 그래프>기업명기업개요1930년 10월 미스코시 경성지점(신세계 백화점 본점 전신)개점1963년 7월 삼성, 동방생명과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분석중국 소비 시장의 특성(2) 구매패턴 특징(3) 중국 도시주민 소비형태3. 중국의 지역별 분석(1) 중국 지역 구분(2) 지역별 경제 규모(3) 지역별 시장 규모(4) 각 지역별 주민 구매력4. LG 전자의 중국 진출 현황Ⅱ. LGETA2.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LGETA의 일반 현황 및 연혁(1) 투자규모 (2) 인 원 (3) 생산제품 (4) 법인연혁2. LGETA의 기업구조(1) LG전자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2) LGETA의 설립배경(3) LGETA의 설립3. Environment Analysis (1)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