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프리미엄시장 공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프리미엄시장 공략 보고서
목차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3


Ⅱ. TV시장의 디자인 혁신 …………………4


Ⅲ. LED TV 대중화 선도 ……………………5


Ⅳ. 신흥국 시장 공략 …………………………6


Ⅴ. 스마트TV시장의 성장 ……………………6
본문내용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삼성전자의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는 ‘2류 브랜드’로 홀대받고 있었다. 이런 시각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3년부터다. 당시 삼성전자는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프리미엄급 가전제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판매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제품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강점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612961
<한국경제>
http://biz.newdaily.co.kr/news/article.html?no=21203
<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60942115679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1609421613559&nvr=Y
<아시아경제>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6684
<디지털데일리>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8901&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solution/2799636_1476.html
<전자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7150100145380008159&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14
<파이낸셜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41102052129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307/e2013071911113292480.htm
<서울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러시아 진출 성공 사례
  • 시장에서는 어떻게 기업 경영을 하고 있는지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 삼성전자’라는 테마로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러시아 IT시장의 잠재력을 고려하여 삼성 전자의 많은 사업부 중 IT 사업부에 치중하여 조사를 하였다. 풍부한 자원과 넓은 국토로 상당히 큰 내수시장을 갖고 있는 러시아에 진출한 삼성전자의 성공 요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삼성전자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경영 전략을 도출해 내는 것이 이 보고서의 목적이다.Ⅱ. 삼성

  • [해외투자론] LG 생활가전 해외 진출 실태와 투자에 대한 환경, 전략, 타당성 및 성과 분석
  • 보고서에서는 한국의 대표기업인 LG전자와 삼성전자의 전자산업분야 중에서도 특히 생활가전분야에 초점을 맞추어 해외투자의 사례를 연구하며 환경의 변화, 진출 실태 및 전략, 투자의 타당성을 살펴보고, 그에 따른 성과를 분석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을 제안해 보고자 한다. 최근에는 우리나라의 많은 기업들이 더 많은 이윤 창출과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나라로 진출하여 투자 법인을 세우고 있는 추세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전략27% 매출 상승과 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률을 기록한국 : 지펠 냉장고 등이 높은 시장점유율 기록북미와 구주 CIS지역 : 프리미엄 냉장고와 드럼 세탁기, 로봇 청소기 등 혁신 제품 출시로 디지털 가전 기업의 이미지 공고현재 가전제품 시장에서 혁신적인 디자인 &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삼성전자 대차대조표환경분석2005/ 122006/ 122007/ 122008/ 122009/12전년대비자산총계505,387,7578,091,3652,252,5725,192,2860,241,518,62부재총계108,82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