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요리 일식 퓨전 주점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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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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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사 업 의 방 향
2.최근 외식업계의 메뉴 트렌드
3.메뉴컨셉
4.신촌 상권의 개요
5.연령별 소비 트랜드의 특징
6.연령대 별 외식소비 행태 분석
7.입지
8.메뉴선택의 적합성
9.Interior & Exterior
10.점포기본 Lay-out
11.마케팅 전략
12.판매 촉진 스케줄 표
13.인력계획
14.초기 투자 비용
15.처음에 사야 할 기타물품
16.주방기구 리스트 및 가격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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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외식업계의 메뉴 트렌드
새로운 메뉴보다 익숙한 메뉴를, 독창적인 메뉴보다는 편안한 메뉴를 선호한다.
질도 양도 그리고 맛은 당연. 특히 주부고객은 푸짐함을 추구.
동시에 분위기나 시설면에서는 당연히 편안하면서 고급화되는 추세로 이어지고 있다.
물론 맛과 서비스는 당연한 가운데 저렴(?)한 것을 선호한다.
여기서 저렴하다, 싸다는 개념은 가격대비 가치가 높음을 의미한다.
웰빙(건강식)음식을 선호한다.
< 중 략 >
Interior & Exterior
중저가의 생선 전문점 컨셉으로 저렴한 비용에 유지관리가 용이하고 생선의 맛을 돋울 수 있는 원목과 무늬목을 기본으로 깔끔하면서 심플한 컨셉으로 구성
1. 벽면 원목의 스테인 마감으로 주변건물의 밝으면서 화려한 이미지와 차별화
2. 쇼윈도와 외부에서 보이는 스시바를 이용해 생선전문점과 중저가의 이미지부각
3. 허리 높이의 통유리 사용으로 가시력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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