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8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ission
2. Vision
3. 테마 및 Sprit
4. 메뉴구성
5. 로고. 레이아웃
6. 인테리어 컨셉
7. 외부환경분석
8. 사업전개방향
9. 사업목표
10. 인력운용계획
11. 경쟁우위전략
12. 영업전개방향
13. 마케팅전략
14. 경쟁사 분석_저가시장
15. 경쟁사 분석_고급화전략
16. 경쟁사 분석_요소별 분석
17. 고객분석
18. 핵심역량
19. 수직적/수평적 사업영역 설정
20. 핵심역량 전략수립
21. 입지(Location)와 상권(Buying Power)
22. 입지전략 - 2차 상권 우선 점포개설 전략
23. 입지내 비교 점포 a,b,c를 정하고 비교 전략
24. 비교 점포 선택기준
25. 조직관리
26. 마케팅 실행
27. 가맹점계약절차
28. 가맹점 개설비용
29. 가맹점 수익분석
- 본문내용
-
스파게띠아의 생존 전략
- “Unique, Share & Copy” (독특하게, 나누어, 편안하게) => 스파게띠아 영업모토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게 다가가려고 노력 : 테이블보, 냅킨을 구비하지 않고, 양복입은 매니져 없고, 우아한 분위기보다는, 차라리 편한 곳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와서 떠들면서 먹을 수 있음
최초의 볼 서비스시도 : 집게를 이용해 한가지 음식을 가지고 두 명의 손님이 충분히 먹을 수 있음
한국인 입맛을 고려해 자체 연구 개발로 새로운 맛 창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재료 엄선하여 훌륭한 상품 제공
쏘렌토에 비해 스파게띠아는 방문고객에 대한 시간적 서비스에서 다소 우위
스파게티 전문점 솔레미오
- 여성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임.
- 대부분의 메뉴가 6000~7000원 선으로 저렴
- 인테리어는 핑크색의 화사함과 옐로 그린 톤의 내추럴한 분위기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여기에 원목의 자연스러움을 그대로 표현한 내부 구성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마치 자연속에 소풍을 나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킴
- 요리는 스파게티 본조장인 이탈리아 북부의 유명한 리조토 요리에서부터 강한 향신료를 사용하는 남부 요리의 특징까지를 모두 담고 있으며, 매콤하면서도 야채의 향이 어우러진 정통 이탈리아 스파게티를 제공
- 고객의 70% 정도가 여성 => 성공요인
- 참고문헌
-
스파게티가 있는 풍경 : 이태리 요리의 달인 박충준이 들려주는 맛깔스런
박충준 저 | 은행나무 발행
스파게티 로 불려지는 나라 , 맛 따라 세계일주 - 이태리
이종태 저 | 城南商工會議所 발행
자료평가
- 좋아요 아주.~~~~~~~
- sapun***
(2015.02.16 14:5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