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히스토리오브후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7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더히스토리오브후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서론
1. 한방화장품의 정의 및 시장 현황
1) 한방화장품의 정의
2) 한방화장품 출시 배경
3)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
4) 한방화장품 시장규모의 확대
2.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소개
1) 브랜드 개발 과정
2)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탄생
3)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분석
① ‘더 히스토리 오브 후’ STP 전략
② ‘더 히스토리 오브 후’ 4P 전략
③ ‘더 히스토리 오브 후’ SWOT 분석
3. 브랜드 선정 동기
4. 경쟁제품 분석-‘설화수’를 중심으로
1) 경쟁제품 분석-positioning map
2) '설화수‘ 분석
① ‘설화수’ STP 전략
② ‘설화수’ 4P 전략
본론
1.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현재 마케팅 전략
1) 스타 마케팅
2) 프레스티지 마케팅
3) 메세나 마케팅
4) 그린 마케팅
2.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미래 방향성
3.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새로운 전략 도출을 위한 설문조사
4. 향후 마케팅 전략 제언
1) 리포지셔닝: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브랜드’ 전략
2) 제품 전략
① 20대를 위한 제품 라인 개발
② 신제품 개발
3) 촉진 전략
① 멤버십 포인트 제도: 엄마랑 딸이랑 포인트 카드
② 광고: 엄마랑 딸이랑 광고
결론
- 본문내용
-
또한 ‘20대 피부에도 맞는 여드름-트러블 제품라인 강조’, 20대가 한방을 조금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방 마스크 팩’, ‘한방 속눈썹 강화제’ 등의 제품도 출시하고자 했다. 또한 20대에게 동의보감에 기록 되어 있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화장품 속성을 강조하여 20대 피부에도 후 화장품이 적합하다는 것을 강조하고자 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우리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의 타겟층을 늘리고, 엄마와 딸(모녀) 사이에서 그들의 소통을 도와주고, 그들이 더욱 깊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한 것이다.
이처럼 한방 화장품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상징적 가치들의 어필과 함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만의 특성을 보여줄 수 있는 적극적인 전략적 마케팅을 제시한다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현재 우리나라에서의 1위 제품인 ‘설화수’를 뛰어넘어 프랑스의 랑콤, 샤넬 못지않은 전 세계가 인정하는 한국의 자랑스러운 명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견고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