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중국시장진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중국시장진출 보고서
목차
Ⅰ. 고객의 수준에 따른 세분화 전략 ………3


Ⅱ. 중국의 다양한 고객층 ……………………4


Ⅲ. 고객만족경영 실시 ………………………5


Ⅳ. 철저한 데이터 분석 ………………………6


Ⅴ. 경쟁업체들의 위협 ………………………6
본문내용
Ⅰ. 고객의 수준에 따른 세분화 전략

현대·기아자동차가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을 확 바꾼다. 중국 내 판매차량을 고객의 소득 수준·취향 등을 고려해 세분화하고, 이를 토대로 맞춤형 생산·판매·마케팅 전략을 세우기로 했다.
현대차는 우수한 성능의 자동차를 생산하여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업체라고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중국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진출을 추구하고 있다. 중국시장에 진출함으로서 수익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461031
<한국경제>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104
<연합인포맥스>
http://autom.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3070810181850242
<머니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270357250155725015&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27
<파이낸셜뉴스>
http://autom.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3070517205006322
<머니투데이>
http://autom.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3070517205006322
<동아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71837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45098
<매일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17000041
<아주경제>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1828712&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
  • 분석(3) 인도진출 사례분석(4) 중국진출사례분석2. 기아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 사례분석(1) 미국진출 사례분석(2) 유럽진출사례분석3. 국내 자동차의 수출시장과 비중4. 미국 빅 3 자동차의 위기와 회생가능성1) 현대 미국진출 사례현대자동차 미국시장 수출 차량 및 결과 현대자동차 미국 알라바마 진출 진행과정 및 효과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에서의 수출 증가 원인 Hyundai Assurance Program 분석 현대자동차의 생존 전략

  • [마케팅] 현대자동차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분석
  • REPORT현대 자동차 중국 시장 진출 마케팅 분석 보고서대중국 자동차 시장을 뚫어라서 론♦중국 자동차 산업수입과 수출이 상대적으로 적은 중국의 경우, 차급별 판매도 생산과 비슷한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차종별 판매 증가율에 있어서도 중고급과 보통형이 빠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는 반면, 중급과 경형은 둔화 내지는 감소세를 나타내고 있다. 승용차 수요 계층과 가격간의 상관 관계에 있어서, 2001년 중국 국가 정보 센터의 조사에 따르면 개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 성공 사례
  • 레포트샵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 성공사례목차현대자동차 소개.환경분석2.1 유럽 자동차시장 분석.2.2 경쟁사 분석.2.2.1 유럽 자동차 시장, 브랜드 별 점유율 순위2.2.2 Volkswagen 분석.2.3 유럽 자동차시장 소비자들의 소비 경향.현대자동차 유럽 판매성과전략분석4.1 마케팅전략 분석.4.1.1 교육사업을 통한 기업 홍보4.1.2 SNS와 스포츠를 활용한 문화 마케팅4.2 판매 전략 분석.4.2.1 인기 모델 판매 주력4.2.2 현지화한 금융서비스 도입4.2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나.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과 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1)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2)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2. 본론 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주요연혁3) 국내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 경영전략 분석1. 광고전략1) 페이스북을 활용한 효과적인 신차 론칭 및 리브랜딩현대자동차는 20개의 주요 시장에 신차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리브랜딩을 위해 대표적 SNS 채널인 페이스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였다. 엑센트는 독점적인 매핑기술을 담은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여 올려 동영상에 단 친구들의 댓글이 광고영상에 함께 실리는 방식을 통해 더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벨로스터는 팬들에게 하나의 주제를 제시해 팬들이 직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