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52) |
레포트 (449) |
방송통신대 (2) |
자기소개서 (29)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3)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49)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화장품업계 1위 `아모레 퍼시픽`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목차 기업소개 및 연혁경영이념4P & SWOT 분석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사례가 주는 시사점아모레 퍼시픽의 문제점과 개선향후 전망아모레 퍼시픽 소개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다양한 제품군 :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광복과 함께 설립된 60 여 년 역사의 살아있는 기업2006년 6월 1일
31페이지 | 1,800원 | 2009.01.06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론]아모레퍼시픽의 차별화마케팅 전략방안(A+리포트)
1위에 도달한 한방 화장품의 차별화 전략*Ⅱ. 아모레 퍼시픽의 차별화 전략의 차별화 전략*Ⅱ. 아모레 퍼시픽의 차별화 전략특성 및 타켓층한계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한계 : 소비자들은 비슷한 가격일 경우 우리나라의 상표보다는 수입 명품의 제품을 더욱 선호 하는 경향수입 명품 화장품과 같
29페이지 | 1,800원 | 2008.12.04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22. 신화창조 23. 브랜드 소개 44. 아모레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국내) 11가. 기술 및 품질 111) 뷰티(beauty) 112) 건강(health) 14나. 유통 161) 과거 162) 현재 165. 아모레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해외) 18가. 아시아 191) 중국 192) 홍콩 213) 일본 22
52페이지 | 1,500원 | 2008.09.24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의 선정이유 및 동기3. 화장품 산업의 업계동향 및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LG생활건강 기업소개(3) 업계동향 및 시장 추이4. 기업성과 및 성장목표(1) 아모레퍼시픽의 성과 및 성장목표(2) LG생활건강의 성과 및
15페이지 | 1,800원 | 2008.12.10
(주)아모레퍼시픽그룹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아모레퍼시픽남동연수대리점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