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기업분석] BMW 경영전략분석-모터사이클(오토바이)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MW 기업분석] BMW 경영전략분석-모터사이클(오토바이)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Ⅰ. 시장점유율 향상


Ⅱ. 우수한 기술력


Ⅲ. 프리미엄 제품의 높은 인기


Ⅳ. 다양한 이벤트 실시


Ⅴ. 신제품 개발
본문내용
Ⅰ. 시장점유율 향상

BMW코리아의 모터사이클(오토바이) 부문인 BMW모토라드 코리아가 시장 점유율을 현재의 34.7%에서 40%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BMW는 뛰어난 성능의 자동차를 생산하며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계시장을 무대로 하여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시장에 대한 진출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BMW는 우수한 기술력과 오랜 경영활동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867291
<한국경제>
http://www.dailian.co.kr/news/view/352017/?sc=naver
<데일리안>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513525907801&nvr=Y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22809
<연합뉴스>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91617§ion=sc97
<이뉴스투데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46783
<뉴데일리>
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704485&sid=E&tid=5
<내일신문>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95908
<컨슈머타임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158571
<연합뉴스>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303141547531
<오토타임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BMW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 BMW 기업 개요 -P.P.3~5Ⅱ.본론1. BMW 4P Marketing Plan-P.P.5~9(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2. BMW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P.P.9~14(1) 도입기(2) 심화기(3) 강화기3. BMW 시장상황 P.P.14~174. 경쟁사의 브랜드 마케팅 분석P.P.17~18(1)벤츠(2)렉서스Ⅲ. 결론시사점 -P.19※참고자료

  • [국제경영] 벤츠 vs BMW 비교분석
  • 국제경영 벤츠와 BMW의 국제경영활동 비교“벤츠와 BMW의 국제경영활동 비교”목 차-서 론-1. 주제 선정의 이유2. 두 기업의 소개2-1 벤츠 -벤츠의 역사2-1 BMW -BMW의 역사-본 론-3. 환경분석3-1 외부환경- 시장환경- 경쟁자환경- 소비자환경3-2 내부환경- BMW의 내부환경- 벤츠의 내부환경4. 벤츠와 BMW의 마케팅 비교4-1 벤츠의 마케팅 전략4-2 BMW의 마케팅 전략4-3 벤츠와 BMW의 마케팅 비교5. 해외진출전략 비교5-1 벤츠의 해외진출전략5-2 BMW의 해

  • [기업분석]BMW 경영전략
  • BMW는 독일에서 생산된 차라고 생각하지만 Z3를 통해서 우리는 전략적 입지에서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공할 수 있다. 미국내에서 자동차 조립을 조립하는 것은 독일에서 생산이라는 인식을 BMW에 의한 생산이란 상징적 인식으로 대체하기 위한 것이다. Panke는 BMW의 비법을 바이에른(독일)에서 남부 캐롤라이나(미국)로 수출시켜야 하는 임무를 부여받았다. 산업 분석가 들은 Z3는 차별화된 포인트로서 독일엔진을 신뢰하여 생산되는 새로운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국내외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기아자동차 현재 마케팅전략분석 사례연구및 향후기대효과분석 레포트
  • 시장 마케팅 실패사례기아자동차 관련 사례를 보기 전에, 세계시장에서 기업 간 경쟁관계를 살펴보면, 기존기업 간의 경쟁. 자동차산업의 경쟁력이 치열한 가장 큰 이유가 FTA, WTO등으로 진입장벽과 관세가 낮아져서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도요타, 렉서스, 포드 등 기존기업들이 많으며, 진출한 국가에 현지국 제품(자동차) 및 동종업체가 많기 때문에 규모의 경제, 대량생산을 통한 비용우위로 시장참여자 모두가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때문이다.

  •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전략 -HJC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발전 전략
  • 경영학원론중소기업의 해외진출전략HJC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발전 전략*INDEX서론 연구의 배경과 목적연구의 방법HJC 소개회사소개 및 연혁규격인증현황제품 현황HJC 마케팅 분석마케팅 환경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 4. HJC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4.1. 국내외 헬멧 시장 상황4.2. 미국의 시장 상황과 HJC의 공략 (추가자료 : 미국소비자부터로의 편지)4.3. 유럽시장 4.4. 중국시장 4.5. 기타 해외 시장5. HJC의 성공 요인 5.1. 고유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