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시장진출과M&A,Gillette와의 M&A,P&G기업분석,피엔지기업분석,엠엔에이사례,M&A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G 기업소개
1) 기업이념
2) 연혁
3) 회사의 규모 및 매출액
4) 주요상품
5) 성장배경

2. P&G의 시장진출
1) 한 국
2) 일 본
3) 중 국

3. Gillette와의 M&A
1) Gillette 기업소개
2) M&A 배경
3) M&A 성과
4) M&A 문제점

4. 결론

5. 참고문헌
본문내용
1. P&G 기업소개
1) 기업이념(Purpose)
P&G는 지금과 다음 세대를 위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우리에게 선두 자리의 매출, 이익 및 가치창출을 선사할 것이고 우리의 임직원들과, 주주 그리고 우리가 일하고 생활하는 지역 사회도 더불어 번영하게 될 것이다.

- 핵심 가치(Core Values)
P&G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를 채용한다. 우리의 조직은 내부 승진으로 이루어지고 업적 외에는 어떠한 차별도 없이 승진 및 보상을 한다. 우리는 P&G 사원이 우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행동한다.

- 주인의식(Ownership)
우리는 사업상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우리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도록 도와야 할 개인의 책무가 있음을 인식한다. 우리 모두는 주인으로 행동하며 회사의 자산을 우리의 것처럼 다루고 회사의 장기적 성공을 목표로 행동한다.

- 리더십(Leadership)
우리는 각자의 철저한 업무 수행으로 최고의 결과를 달성한다. 각자의 영역 안에서 우리 모두는 리더로서 우리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선두자리에 목표와 전략을 달성하도록 우리의 자원을 집중시킨다.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실해하기 위하여 능력을 개발하고, 조직 내의 장애를 극복한다.

- 승리에 대한 열정(Passion for winning)
우리는 일을 할 때에 최고의 결과를 달성할 것임을 다짐함. 우리는 현재의 상태에 안주하지 않는다. 우리는 시장에서 이기고자 하는 강한 열정이 있다.

- 정직성(Integrity)
우리는 언제나 올바른 일을 하도록 노력한다. 우리는 정직하고 서로에게 솔직하다. 우리는 법에 따라 사업을 시행한다. 우리는 모든 행동과 의사 결정에 있어 P&G의 가치와 원칙을 따른다. 우리는 제안을 함에 있어서, 자료에 근거하고 정직함을 원칙으로 한다.

- 신뢰(Trust)
우리는 P&G 동료와 우리의 고객 및 소비자를 존중하며 우리가 대우 받기를 바라는 바처럼 그들을 대우한다.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의 능력과 의지에 대하여 상호신뢰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일할 때 사람들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한다고 믿는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dcosmetic/140027235163
http://cafe.naver.com/mktg119/782
http://blog.naver.com/gnonmin?Redirect=Log&logNo=55270766
서미돌의 경제상태 http://midol.tistory.com/13
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삼성 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중앙일보경제연구소 http://jeri.joins.com/
P&G http://www.pg.com
한국 P&G http://www.pg.co.kr
파이낸셜 뉴스 http://www.fnnews.com
구글 www.google.co.kr
야후 코리아 www.yahoo.co.kr
네이버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콘 모바일 마케팅
  • a r k e t i n gContents3. SWOT 분석4.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5.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결론1. 기업소개- 경영이념- 경영목표- 경영계획2. 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인구적 환경• 사회적 환경• 경제적 환경• 법률적 환경• 기술적 환경- 미시적 환경• 3C 분석독창적인 즐거운 게임Mission“창의/도전/혁신” - 전세계 인류에게 편리하고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 세상 제공Vision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통한 세계 시장

  • 영국의 경제학자 힉스 임금의 이론
  • A.)가 보이지 않는 손이라고 표현한 자유기업제도 하의 가격기구의 기능을 총괄적으로 이해하는 데에 유용한 분석의 틀이 된다. 이것을 통해서 자원이 각 경제부문에 어떻게 분배되는가 하는 것이 밝혀진다. 둘째, 그것은 경제사회의 후생적 효율의 기준과 경제정책의 지도원리를 제공한다. 물론 일반균형이론으로부터 정책입안이 직접 도출될 수 있다는 것은 아니다. 셋째, 그것은 경제제량 간의 상호작용과 상호의존의 메카니즘을 이해하는데 큰 도

  • [인적자원개발론] OUTPLACEMENT(전직 지원제도) 에 관하여 -국내외 기업체 사례를 중심으로
  • 기업의 인력 효율화 중요성 증가 2.기업의 O u t p l a c e m e n t 경 험 부 족3.연 구 개 요연구 내용연구 방법서론 연구 목적과 내용 및 방법 본론 전직지원제도의 이론적 배경, 기업체 사례 설명 및 비교결론 연구 내용 요약, 정리, 비교를 통한 시사점 도출 * Outplacement 관련 전문자료(논문, 서적) 및 뉴스 기사 활용 * 한국 기업체 사례를 중심으로 일본, 미국기업의 사례 분석이론정리 및 국내외동향 Outplacement 이 론 정 리 Outplacement 란?

  • [경영조직론] 동기부여 기업사례분석
  • 일상적 관리 활동 해야한다.(3) 제공자가 중요하다.(개인적인 인정은 주위의 아는 사람에게 받는 것을 선호하고 공식적인 인정은 높은 지휘의 사람에게 받는 것을 선호)3 ) 종업원들을 존경과 진정으로 대하라.목 차≪ 기 업 사 례 ≫1 . S o u t h W e s t 항 공 사2 . I B M3 . 국 민 은 행≪ 국민은행 : 인터뷰 내용 ≫≪ 기업별 동기 부여 방법 ≫≪ 기업사례 자료(참고) ≫1 . S K G a s2 . W I t h W a v e3 . G T E4 . P o s c o5 . G E≪ 결론 : 문제점 및 해결방안 ≫

  • [경영사례] 피자헛의 성공사례 조사 및 성공요인 분석
  • 피자헛의 성공 사례 조사 및 성공요인 분석● A b s t r a c t피자헛은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갓 구운 피자 제공”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다. 한국 피자헛의 경영철학은 “고객중심경영”이라는 말로 요약될 수 있다. 즉 고객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를 머금게 하는 특별한 외식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그 품질을 지켜 나감으로써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