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기업약력
(2) 기업비전
(3) CEO 소개
(4) 기업조직도

2. 주요사업

(1) 사업 분야
(2) 사업 현황


3. 인사제도

(1) 인제상
(2) 채용안내

4. 기업회계 분석

(1) 연결대차대조표 및 연결손익계산서
(2) 재무분석

5. 항공화물운송산업의 특성

(1) 대한항공의 화물사업
(2) 대한항공의 화물부문의 성공요인

6. 세계 항공운송산업의 경쟁

7. 대한항공 항공화물운송산업의 계속되는 도전

(1)MARKETING
(2)SYSTEM

8. 결론-당면과제 및 극복방안

(1)대한항공의 순익에 환율과 유가가 미치는 영향
(2)대한항공의 대책과 앞으로의 전망

9. 참고문헌
본문내용
비 전
대한항공 화물의 목표
대한항공 화물 의 목표는 모든 이해 관계자들과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과 고객 하나에 정성을 다하는 맞춤 서비스로 세계 경제에 이바지하는 선도적인 물류기업을 실현하는데 있다.
이를 위하여 변화의 선두에서 기회를 창조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함으로써 세계 항공화물 업계를 선도하고 최대한의 부와 가치를 창출하여 주주, 종업원 및 고객과 사회에 이를 환원함으로써 공동의 번영을 추구함을 제일의 신조로 한다.

이해당사자들과 상호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우리는 우리의 영업활동이 세계경제의 틀 안에서 다른 모든 참여자들과 유기적으로 상호 연관되어 있고 서로 의존하고 있으며 우리가 행하는 것은 자연환경 뿐만아니라 주주, 종업원, 고객, 공급자, 국가, 사회 공동체, 시민 등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또한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을 충분히 잘 알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은 단순 거래관계가 아닌 공동의 이익을 위하여 함께 일하고 함께 살아가는 우리와 함께 미래를 개척하는 동반자이며, 그들의 현명한 길잡이가 되기 위하여 우리는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나타낸다.

수준의 품질과 고객하나에 정성을 다하는 맞춤서비스로 세계경제에 이바지하는 선도적인 물류기업 실현
우리는 숲과 나무를 동시에 보는 전략적인 사고를 함으로써 고객과 시장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먼저 파악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최적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물류 기업이 될 것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변화의 선도에서 기회를 창조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함으로써 세계항공화물 업계를 선도
우리가 확신하고 있는 것은 오직 미래는 매우 불확실하다는 것과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이야말로 무엇보다 중요하며, 미래에 대한 통찰만이 현재에 대한 올바른 식견을 제공함을 믿기 때문에 변화를 거부하거나 지배하려 하지 않고 변화가 주는 무한한 기회를 활용하는 데 주력하여 계속적으로 물류혁신의 선봉에 설 것임을 나타낸다.
또한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세계 항공 업계를 리드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할 것임을 내외에 천명하는 것이다.

최대한 부와 가치를 창조하여 주주, 종업원및 고객과 사회에 이를 공헌함으로써 공동의 번영을 추구
고객이 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로 상충하는 기대, 필요, 욕구를 지닌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이익을 증진하는 사회적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우리 사업의 최상의 목적이며, 이러한 역할에 충실할 때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공동으로 번영하며 이를 통하여 기업의 계속성을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참고문헌
<보도자료>

연합인포맥스 경제
뉴스핌 경제
머니투데이 경제
매일경제 경제

<블로그>
http://cafe.naver.com/stockschart/338615
카페명 : 증권투자의 길잡이 주식차트 연구소(주식,증권,펀드,재테크)

http://blog.naver.com/sumyung7/150031596528
블로그명 : 명성욱의주식이야기(100년의정년)

〈 URL Site 〉

http: // 엠파스 지식 거래소
http: // 블로그와 검색 참조
http: // 삼성 경제 연구소
http: // 금융감독원
http://kr.koreanair.com/ 대한항공
http://cargo.koreanair.co.kr/대한항공 카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켈로그 인도시장 진출 실패요인
  • 업운영 전략을 중요시 하고 있다.현재, 대기업들은 무역장벽철거, 인터넷과 같은 글로벌 통신기술 발달의 가속화 등의 환경변화에 따라 이전보다도 신속하게 세계화, 브랜드 현지화, 다국적 상품개발 등과 같은 현안을 현명하게 풀어나가고자 하는 중차대한 부담을 안게 되었다. 하지만 다국적 화를 추진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은 세계화 시대에 맞는 마케팅 전략의 본질을 간과함으로써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다. 특히 진출한 국가의 언어, 금융제

  • 이마트(E-MART)의 식품유통(SWOT&STP&4P&성공요인)
  • 업계 중 1위인 신세계 이마트의 경영이념과 경영전략, 각종 현황 등으로 이마트에 대한 기업정보를 알아보고 이마트 식품군에 관한 각종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하여 성공요인을 찾아보고자 한다. 또한 신세계 이마트의 식품군의 SWOT, STP, 4P 분석을 통해 더욱 세밀히 살펴보고, 이마트 식품마케팅의 예를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마지막으로 이마트 식품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 성공을 유지하고 더 발전시켜 나아갈 것인지도 알아보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1. 기업소개, 기업현황- 기업개요, 서비스현황, 연혁- 비젼, 미션, 경영이념, 로고의미 등4. 경영실적, 재무지표 분석 3. BUSINESS STRATEGY 분석- 서비스전략: 스비드배송 제도: 운임환불제 서비스 등- 지식경영, 시그마경영 등5. 결론 – 향후전망, 시사점- 향후 발전방안 전략제시- 느낀점 / 시사점2. 해외진출전략분석1 중국진출 배경, 과정, 전략2 환경분석 – 운송/물류 산업구조3 마케팅분석, 성공전략- STP, 4PMIX, SWOTCOTENTS

  • HJC,기업분석,경여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1. 서론 2. 본론 (1) HJC소개① 연혁② 대외수상현황③ 규격인증획득현황④ CEO 인사말 및 기업의 경영방침(2) HJC의 성공요인 (3) 미국시장 진출기① 초기시장 진출 ② 시장 진입 이후(4) 경영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5) 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3. 결론 (1) 미래의 핵심 역량(2) 미래의 핵심 사업 방향(3) HJC의 향후 전략 과제작지만 강한기업 HJC1. 서론 제품의 생산적 기술과 정보 통신 발달의 수준이 날로 향상되고 있다. 그에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항공기 개발 등 대대적인 서비스 개선을 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위의 기사에서와 같이 오래전부터 항공 산업이 발전한 선진국을 상대로 짧은 역사의 대한항공이 오히려 더 눈부신 성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는 상황을 체계화되고 조직적인 마케팅 활동의 결과로 보고 이를 조사 및 분석해 보려고 한다.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의 중요성 및 마케팅에 관한 총체적 이해도를 높일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한다. 2. 기업 소개가. 연혁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