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MISTER DONUT,미스터도넛마케팅전략,미스터도넛마케팅분석,도넛시장,도너츠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분석
6. 새로운 전략
7. 최종 결론
본문내용
Introduction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시작된 미스터 도넛은 'Homemade Fresh Donut'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신념으로, 매일 아침 모든 매장에서 기온과 습도에 맞게 밀가루 반죽을 해 직접 굽는 생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
.

환경 분석

총 65조원 중 3300억 원
-쌀 소비량은 줄고 간편한 빵을 즐기는 식생활 패턴의 변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해외 외식 브랜드의 거부감 감소.
-2007년 미스터 도넛과 도넛플랜트가 오픈 하며 도넛대전 2파전에서 4파전 양상으로 변화.
참고문헌
www.misterdonut.co.kr
www.seri.org
www.nso.go.kr
economy.hankooki.com
www.segye.com
www.fnnews.com
news.chosun.com
www.donga.com
www.hani.co.kr
www.munhwa.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 도넛 마케팅전략
  • 분석*OPPORTUNITY웰빙문화 : 건강에 관심을 많은 고객들에게 미스터도넛이 가지고 있는 원재료의 우수함이나 트랜스지방이 없다는 것이 어필 가능함 take out 문화의 추구 :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take out문화가 확산되었는데 take out이 가능한 미스터도넛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음IISWOT 분석*TREAT강력한 선두기업이 존재 : 던킨도너츠,크리스피크림의 높은 시장점유율/충성고객도노스튜디오의 비슷한 마케팅 전략 : 고가격전략, 수제

  • [외식산업의이해] 미스터도넛의 성공 사례
  • 도넛 - 현황1955년 미국 보스톤에서 시작된 미스터도넛은 지난 52년간 최상의 Hand made Fresh donut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취지로 매일아침 전 세계 약 1,500개 모든 매장에서 밀가루 반죽부터 시작한다. 미스터 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1호점을 오픈했고, 1984년 더스킨社가 미국 미스터도넛으로부터 일본지역 미스터도넛의 판매권을 획득해 이들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가고 있다. 미스터 도넛은 일본에서 던킨 도너츠를 밀어 내고 당당히, 시장점유

  • 미스터도넛 마케팅전략분석과 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미스터도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미스터도넛마케팅전략1. 서론 (1) 미스터도넛 브랜드역사1956년 미국 보스톤에서 시작된 미스터도넛은 최상의 Handmade Fresh Donut만을 고객에게 드리겠다는 신념을 경영철학을 내세우고 있다. 본래 미국에서 시작됐지만 미국의 미스터도넛은 1990년 던킨도넛의 모회사인 allied-lyons사에 인수되어 지금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오히려 던킨이 철수를 하고 미스터도넛이 대세를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미스터도넛은 세 가지 개념을 강조한

  •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 미스터 도넛제출일: 2007. 12. 06. 목차Ⅰ. 서론 . 31. 선정 동기2. 연구 방법 및 목적Ⅱ. 본론 81. 기존의 마케팅 전략 분석1-1. 3C1-2. STP1-3. 마케팅 믹스2. 미스터 도넛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2-1. 새로운 STP2-2.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20-30대를 목표로 한 시장)2-3.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 (30-40대 부부의 가족을 목표로 한 시장)Ⅲ. 결론 및 참고 문헌 35Ⅰ. 서

  •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 미스터 도넛의 인지도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였으므로 점유율과 인지도를 동일한 가정 하에서 분석을 시작 1년 내 점유율 1%를 10%로 증대기존의 마케팅 전략분석 3C(상황분석) - 해마다 30%씩 급성장- 2007년 시장규모는 2000억 원 추산- 던킨 도너츠의 독주 체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등장- 2007년 GS 리테일이 미스터 도넛 도입전체 외식시장 규모 65조 대비도넛시장 3300억 원 수준미스터 도넛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시작‘Homemade Fresh Donut’2007년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