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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1. 선정배경
2. FASTFOOD?
Ⅱ. 본 론
1. 한국패스트푸드 성장기
2. 롯데리아 기업 소개
3. 맥도날드 기업 소개
4. 서비스 경영 비교
1)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2) 내부고객 마케팅
3) 고객 불평 & 고객감동 사례
4) 고객이 보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5) 패스트푸드 유해성에 대한 대응방안
6) KS-SQI 품질지수
Ⅲ. 결 론
본문내용
2. FASTFOOD?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 질과 양, 서비스가 균일적이면서 간편한 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와 편의성 및 청결성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

셀프서비스로 기본으로, 정형화된 혹의 최소한의 테이블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간편화된 메뉴와 가격이 저렴하면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점포의 위치가 업소운영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지적되는 입지산업
서비스 산업 중에서도 외식산업은 대표적인 인적 서비스 산업
체인화가 용이한 산업
독점기업이 지배하지 않는 산업
소비자의 기호가 영향을 미치는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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