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환경분석
2. STP 전략 비교
3. 4P 전략 비교
4. 제안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시장 환경분석

"Live Clear"

브랜드 런칭과 함께 '맑고 투영한 피부'라는
새로운 이상적인 피부의 기준을 제시한 SK-II.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피테라 성분 발견
세계 각국에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인정
남성 스킨케어브랜드 SK-IIMEN 출시
참고문헌
20대 남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속성 평가와 구매 및 사용행동 차이 연구
이혜주, 김효진, 한국미용학회 2011년
20-30대 남성의 화장품 구매결정 요인, 전향란, 제미경, 한국생활과학회 2009년
남성들의 생활 습관 및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유승희, 김주덕 한국미용학회 2009년
연령별 남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실용실태 및 요구도에 관한 연구, 홍재기, 김주덕, 한국미용학회 2008년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과심과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임수현,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2012
남성 소비자의 피부 및 두피관리 화장품에 대한 의식과 구매행동, 김정화,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2012
n세대 남성의 뷰티 소비성향 연구, 김상예, 숙명여자대학교 사회교육대학원, 2011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3630&yy=2012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20211050564851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4505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2609370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 http://www.innisfree.co.kr
SK-II 공식 홈페이지
SK-IIMEN 공식 FACE BOOK
SK-IIMEN 송식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 M I S S H A- 목 차 -1. 선정동기2. 미샤 소개 3. 초기 미샤의 성공4. 현재 미샤의 상황분석 5. 현재 미샤의 마케팅 측면 상황분석 6. 경쟁사 분석1)자연주의 계열2)비자연주의 계열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8. SWOT분석9. STP전략10. 신제품 소개11. 4P전략12. 참고문헌1. 선정동기➜ 화장품 산업은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 제품으로 유행에 민감한 대표적 패션상품임. 세계경기 둔화로 국내경제가 위축되어 가계구매력이 저하되기도 했으나, 소득

  • 더페이스샵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Product더페이스샵은 기초화장품 및 메이크업, 헤어케어, 바디 제품 등 총 870여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한방 재료, 과일, 꽃, 허브 등 천연성분 800가지 천연원료를 사용해 질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Price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는 반면 가격은 초저가를 지향한다. 제품의 가격은 1000원,3300원, 5500원대 등이며 대부분의 제품이 1만원 이하의 제품이다. 용기나 포장지의 단가를 줄이고 브랜드샵으로 유통단계를 줄여 더페이스샵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전략INDEX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2. 화장품 시장환경분석3. 이니스프리 브랜드 내부환경분석(1) 이니스프리 핵심역량분석(2) 가치사슬분석(3) 고객분석4.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1) 틈새공략 마케팅(2) CRM전략 (고객관계마케팅)(3) 중국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이니스프리 STP분석7. 이니스프리 SWOT분석8. 이니스프리 향후전략 제안(1) 유통과 촉진전략 제안(2) 남성화장

  • 소망화장품 기업 위기분석과 극복방안제안및 맨즈밤 광고기획안 레포트
  • 맨즈밤전략기획안CONTENTSⅠ. 서론 (소망화장품 기업소개) Ⅱ. 본론 1. 맨즈밤 선정배경2. 남성화장품 시장현황분석2-1. 시장분석(1)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현황 (2) 소비자분석(3) 경쟁자분석①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옴므ⓑ 아이오페 맨ⓒ 남성 전용샵 맨스튜디오3. 소망화장품 부진원인분석 및 극복방안제안(SWOT분석)3-1. 현재부진이유 : 약점(W) 및 위협(T)(1) 내부의 약점(W)(2) 외부의 위협(T)3-2. 맨즈밤 이용한 극복방안 : 강점(S) 및 기회(O)(1

  •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 남성토탈뷰티샵 마케팅 전략
  • The face shop & 남성토탈뷰티샵contents1. The face shopThe face shop SWOT 분석The face shop STP / 4P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2. 남성토탈뷰티샵 국내외 중저가 화장품 시장현황환경분석 및 SWOT분석STP분석마케팅 전략 제안개요더페이스샵은 사회전반에 만연된 실속형 구매심리와 웰빙열풍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자연주의 컨셉을 접목시킨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며 초창기 저가 화장품 시장에 등장했다. 이번 1분기 매출액도 10년만의 세일에 힘입어 7년 만에 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