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화이트),MAX(맥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화이트맥주,맥스,맥주시장,맥주마케팅,MAX맥주,맥주,화이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특정 브랜드 소개 - MAX
Ⅲ 시장 환경 분석
Ⅳ 자사분석 – SWOT 분석
Ⅴ 마케팅 목표와 STP전략
Ⅵ 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전략
Ⅶ IMC 캠페인 및 광고
ⅸ 성과
본문내용
제품 구성

HITE – 맥주 업계 1위, 2007년 맥주판매 200억병 돌파
Cold Zone Filtration라는 하이트만의 노하우 방식
풍부한 호프의 향
Air Blocking system

HITE PRIME
‘ 일본에서 웃다’ – 철저한 현지화 방식으로 꾸준한 수출 증가
대만, 중국에서도 꾸준한 판매 증가

MAX
맥주의 맛과 술자리의 즐거움을 강조
100% 보리맥주의 깊은 맛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국내맥주회사의 경영전략
  • 기업의 보복 구매자의 힘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상황분석◈ 환경분석 –맥주시장의 산업구조분석모형(산업내의 경쟁)집중도 (상위 3사의 시장점유율) -경쟁기업의 동질성과 이질성 비슷한 시장규모, 비용구조 OB, HITE 맥주의 담합에 의한 가격경쟁 자제 및 높은 수익의 수익률 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상황분석차별화된 사업일수록 높은 수익률맥주산업의 경우 광고와 신제

  • 카스맥주, Cass 맥주 마케팅전략
  • - 지뢰밭 - 서론1.기업선정동기2.오비맥주 기업소개 3.카스 브랜드 소개본론1.CASS가 왜 2위 인가?2.상황분석3.현 시장환경 분석 - 점유율과 설문지4.현재 카스와 마케팅 양강 구도 속 카스와하이트 마케팅 전략 비교5.STP 분석6.SWOT 분석7.광고분석결론- STP 전략- 4P전략 - 패키지 디자인 변화, 광고 , 무알콜 맥주(제품)-SWOT 전략Ⅰ. 기업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 Cass 맥주 선정이유현재 우리나라 맥주시장은 과점시장이다. 카스맥주는 경쟁사

  •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
  •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Ⅰ. 서론 및 기업 선정이유Ⅱ. 경영환경분석1) 국내 맥주시장▶ 맥주시장 환경요인분석① 국내 맥주시장의 규모② Porter의 산업구조분석2) 세계 맥주시장3) 맥주시장의 산업구조 분석Ⅲ. 자사분석1) HITE 기업소개2) HITE의 탄생배경 (로고와 기업이념)3) Brand발전과정과 가치향상4) HITE 미션과 비전(핵심이념체계)5) HITE의 역사와 세계화6) HITE 제품소개Ⅵ. 4P분석Ⅷ. SWOT 분석Ⅸ. STP전략Ⅴ. 광고전략- 김연아, 빅뱅, 현빈

  • [광고기획서] 프라임 `맥스`맥주 선호도 향상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안
  • 맥주로 포지셔닝하락하는 시장 점유율 회복OB (OB맥주)HITE를 넘어 소주시장까지사로잡아 강력한 1등 브랜드로 거듭나기미래전략강점 : 젊은 시대에 맞는 광고, 세련되고 다양한 POP 약점 : 낮은 점유율 강점 / 약점20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현재전략젊은 층을 사로잡아 1등 브랜드로 거듭나기목 표카스 (OB맥주)구 분상황분석 경쟁자 및 자사분석 – 경쟁자 분석과거 : NO.1 브랜드로써 시장 지배력 확대현재 : Hite와 Max의 dual브랜드로 시장방어

  • 주류 산업 진로소주 일본시장 소주 전쟁 소주마케팅 소주역사 하이트진로 마케팅 하이트진로 소주 하이트진로 시장분석
  • 시장 진출 전략 4. 유통전략 이미 확실한 유통체제를 확보하고 있는 산토리와 손을 잡음일본 주류시장에 빠르게 자리잡는 데 도움회사 소개R&D, 생산은 국내유통, 마케팅은 일본 대표 제품 - 히토리2014년 5월 설립8인 출자기업현지 경영 방식- 일본 기업과의 제휴타겟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소주 개발서울특별시 성동구 소재Company Introduction.타겟 분석한국문화에 대한 거부감 약함돈, 연애에 대한 욕심 없음사토리 세대혼자 집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