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Ⅱ. 본론
1. 환경분석 -1)시장환경 분석 2)경쟁사 분석 3)SWOT 분석
2. STP 전략
3. 4P 전략
4.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

Ⅲ. 결론
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
2. 시사점
3.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 서론
2 기업 소개

유통 명가 롯데가 만들어 낸 국내 최고의 할인점
-첨단 시설과 교통이 편리한 입지, 고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판매하는 전략

글로벌 롯데마트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국내 유통업체로서는 최초로 아시아 지역에서의 다국적 점포망을 구축

신규사업을 통한 다각화 전략
-토이저러스
-Digital Park
-행복드림 주유소
참고문헌
롯데마트 홈페이지 http://www.lottemart.com

이마트 홈페이지 http://www.emart.com

홈플러스 홈페이지 http://corporate.homeplus.co.kr/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

대형마트 `빅3` 가격ㆍ상품 차별화 경쟁 거세진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341721

롯데 슈퍼,’소형가맹점’으로 SSM규제 넘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32349421

노이즈마케팅+브랜드마케팅 ->롯데마트 통큰마케팅
http://hsh0880.blog.me/6012238261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