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리바이스마케팅전략,리바이스국제마케팅,청바지마케팅전략,LEVI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조사 동기
2 기업 소개
3 Marketing Mix
4 국제마케팅 분석
5 한계점 및 과제
본문내용
1 기업 조사 동기

- 의류산업은 미래의 첨단 고부가가치화로
국가 중추적 분야에 위치

- 패션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극대화
리바이스는 세계적 진의 선두로서,
인식의 틀을 과감하게 변화한 브랜드
진정한 다국적 기업의 모습의 모델
참고문헌
리바이스 코리아 www.levi.co.kr
잠뱅이 www.jbafew.co.kr
게스 www.guesskorea.com
캘빈클라인 www.calvinklein.com
닉스 www.nixjeans.com
글로벌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www.fashionbiz.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캘빈클라인 리바이스 디젤 청바지 광고 분석
  • 참고자료-박종찬(2007),『새로운 공동체를 향한 운동-공산주의 선언』-Meehan, Eileen R.(2009)『섹스와 돈: 페미니즘과 정치경제학 그리고 미디어』, 김선남 정현욱(역), 커뮤니케이션북스-김충현, 「이상화된 광고이미지의 비의도적인 효과」-칸국제광고제 정식사이트- :CK진, 청바지 시장 1위 굳히기 (2009.9.14)- : FAO -북한 기아인구 수는 750만명 (2009.11.5)- :캘빈 클라인, 진을 럭셔리 패션으로(2007.3.3)

  • 패션마케팅 리바이스 리바이스 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서비스마케팅 리바이스 글로벌경영 리바이스 사례분석 swot stp 4p
  • 리바이스 501 데이로 지정501데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헌바지 기증 이벤트기증한 헌 청바지는 예술 작품 제작에 사용스페셜 기프트 증정한정된 제품을 선보이면서 사은 혜택의 기회를 마련리바이스 청바지 구매시 리바이스 언더웨어 증정20대들의 클럽문화를 활용한 Levi’s 501 Denim PartyIII. 4P 전략 분석 “Promotion”20대들의 클럽문화를 활용한 데님파티로 고객들과의 소통의 문화를 펴고 있다SNS 열풍을 이용한 ‘iSPY’ 마케팅III. 4P 전략 분

  • 리바이스 패션마케팅 리바이스 의류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서비스마케팅 리바이스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전략 분석 “Place”Levi’s 501 Day20대들의 클럽문화를 활용한 Levi’s 501 Denim PartySNS 열풍을 이용한 ‘ispy’ 마케팅고객맞춤형 ‘프로슈머 마케팅’유명연예인 모델 고용 및 의상 협찬 - 스타마케팅III. 4P 전략 분석 “Promotion”III. 4P 전략 분석 “Promotion”Levi’s 501 Day5월 1일을 리바이스 501 데이로 지정501데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헌바지 기증 이벤트기증한 헌 청바지는 예술 작품 제작에 사용스페셜 기프트 증정한정된 제품을 선보이면서

  • [의류패션브랜드] 세계 주요 의류&패션 브랜드 소개
  • 의류 & 패션계세계 주요 의류&패션 브랜드 소개(의류 & 패션계)차 례1. 의복의 의미와 기원2. 브랜드 가치별 10대 의류&패션 브랜드 3. 세계 10대 주요 의류&패션 브랜드(역사, 마케팅전략, 주력상품, 기타)3-1. 나이키 (NIKE)3-2. 갭 (GAP)3-3. 루이 뷔통 (Louis Vuitton)3-4. 구찌 (Gucci)3-5. 샤넬 (CHANEL)3-6. 아디다스 (Adidas)3-7. 롤렉스 (Rolex)3-8. 티파니 (Tiffany)3-9. 헤르메스 (Hermes)3-10. 리바이스 (Levis)4. 세계 10대 주요 의류&패션 브랜드 총괄 비교표5. 해외 의류&패

  • [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Levi`s) 전략적마케팅
  • Report리바이스(Levis)의 전략적 마케팅과목:마케팅원론교수님:전공: 학번:이름: 제출일자:2004.06.031. 동기: 내가 이 주제를 선택한 이유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리바이스라는 청바지가 많은 인기를 끌고있기 때문이다. 또 그만큼 젊은사람들이 이 옷에 많은 관심 을 가질 것이고 그에 따른 많은 자료들이 인터넷에 있을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이 주제를 선택했다 리바이스는 한국 진출 초기때는 많은 매출을 올렸었다. 그러나 외환위기후 매출은 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