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브랜드전략,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분석,카드업계시장분석,브랜드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현대카드의 현재
3 업계 시장 상황
4 브랜드 전략 분석
5 결 론
본문내용
철저한 시장분석 → 틈새시장공략
-18.0% ☞ 12.2%

디자인중점적 홍보
-신용카드업계에서 최초 디자인 마케팅

개별 브랜드별 경쟁
-기업이 아닌 상품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1. 선정동기2. 현대카드 기업소개Ⅱ. 본 문1. 환경분석(1) 현대카드 시장분석1) 신용카드 업계 현황2) 현재 시장 점유율 상황(2) 현대카드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현대카드 4P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4) 현대카드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1) 현대카

  • 삼성카드 기업분석과 삼성카드 마케팅평가및 삼성카드의 새로운전략 제안 PPT레포트
  • index목차1. 삼성카드 거시환경분석2. 카드업계분석신용카드 시장의 발전과정시장점유율RegulationsTrend – 시리즈 카드– 빅 데이터– 모바일 커머스3. 삼성카드 기업분석삼성카드 종류삼성카드 SWOT분석현대카드 vs. 삼성카드 삼성카드 마케팅평가4. 삼성카드 새로운전략제안 (해결방안) 거시분석업계분석기업분석해결방안가계 빚 증가12004년494조원2013년991.7조원거시분석업계분석기업분석해결방안디플레이션1가계 빚 증가디플레

  • 신용카드경쟁사례,현대카드경여전략사례,삼성카드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드 시장 현황2011년 말 기준 신용카드 발급장수는 1억 2,214만장국민 1인당 2.5장 보유신용카드 판매가 민간소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7.0% 수준CREDITCard2. 신용카드 시장점유율CREDITCard3. 삼성카드 현대카드 비교 - 경영지표CREDITCard3. 삼성카드 현대카드 비교 - 실적2010년 기준마케팅전략03SAMSUNGCard1. SWOT 분석 – 삼성카드StrengthWeaknessThreatOpportunity높은 신용카드 사용 추세정부의 규제 심화높은 수준의 브랜드 이미지보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ㆍAbstract카드업계에 따르면 2003년 12월, 월별 흑자 전환에 유일하게 성공한 현대카드는 올 들어 카드사 중 유일하게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다. 다른 카드사들이 경영난으로 신상품 출시를 엄두도 내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현대카드의 이 같은 영업활동에 특히 주목하였다.지난 몇 년간 신용불량자로 한참 시끄러웠던 사회 전반적인 인식에서 ‘신용카드’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마케팅 사례연구-목차-1. 현대카드 기업소개(1) 현대카드 개요(2) 현대카드 기업연혁(3) 현대카드 3C분석2. 신용카드 시장환경분석3. 현대카드 SWOT분석4.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1) 컬러마케팅 전략(2) 슈퍼시리즈 마케팅(3) 문화마케팅 전략(4) 스포츠마케팅 전략(5) VVIP마케팅5. 현대카드의 광고전략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나의견해1. 현대카드 기업소개(1) 현대카드 개요현대카드는 1995년 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