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생산 준대형세단 KPI분석,KPI분석,국내자동차비교,준대형세단,알페온,SM7,HG그랜져,K7,KP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준대형세단의 정의 및 예상KPI ?
02. 준대형세단 KPI 비교분석
03. 결론 및 검토
본문내용
준대형세단의 정의 및 예상KPI
준대형차 란?

흔히 많이들 타는 세단차량(일반승용차)의 기준으로서
중형차량과 대형차량의 중간세그먼트를 일컫는다.

1. 경차 : 1,000cc미만의 배기량을 지닌 차량

2. 소형차 : 1,000cc이상 1,500cc미만의 차량

3. 준중형차 : 1,500cc이상 1,800cc미만의 차량

4. 중형차 : 1,800cc이상 2,500cc미만의 차량

5. 준대형차 : 2,500cc이상 3,500cc미만의 차량

6. 대형차 : 3,500cc이상의 배기량을 가진 차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vs 기아자동차 비교분석
  • 비교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1967 현대자동차(주)설립1968CORTINA 양산 개시1974현대자동차(주) 기업공개1975종합자동차공장 준공1976PONY 시판, 에콰도르 포니수출1978GRANADA(6CYL)시판198115톤 덤프트럭 개발 / 미쯔비시와 기술제휴 발표1982캐나다 현지법인(HAC)설립 / PONY2, 중 형차 STELLA 시판1984국내최초 자동차 종합주행시험장 준공1985EXCEL 30만대 생산공장 준공 / 미국현지 법인(HMA)설립PRESTO 시판1986전차종 생산누계 100만대 돌파EXCEL, PRESTO 미국 수출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분석
  • 그랜져XG, 클릭 시판1984국내최초로 자동차 종합주행시험장을 준공2003글로벌 환경경영을 공식선포, 현대기아차 유럽기술연구소를 준공, 첨단 텔레메틱스 서비스를 개시1985EXCEL 30만대 생산 공장의 준공, 미국현지법인(HMA)설립. PRESTO를 시판 20042004년형 산타페와 스타렉스, 신형 트라제XG, 2WD 라비타를 시판, 1000만대 수출 달성으로 한국 수출 역사 신기록, 중형세단 쏘나타가 탄생, 현대기아차, 제2세대 투싼 연료전지차가 개발1986전차종의 생산누

  • [국제마케팅] 기아자동차의 유럽 시장 진출 사례
  • 자동차에서 제공한 ‘기아자동차의 서유럽 현지 판매대수(등록기준)’의 자료에서 나타난 판매대수의 급격한 증가율 (06년은 6월 달까지의 자료임) 등을 근거로 하여 기아 자동차의 유럽시장 진출은 성공적이라고 평가하였다.1) 유럽시장의 경향 유럽 자동차산업은 1980년대부터 연평균 4%의 생산증가율을 보이며 1990년대까지 급속한 성장세를 지속해 왔다. 2000년부터는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 침체로 인해 자동차 산업의 성장세도 소폭 둔화

  • [국제경영] 글로벌 자동차산업 비교 -현대자동차&도요타
  • K7 투입으로 20% 증가 예상- (부정요인) 해외 현지생산의 지속적인 확대, 환율 인상에 따른 수출가격 경쟁력 약화자동차 산업구조분석(1990~2000년)기존기업간의 경쟁신흥시장 성장이 글로벌 시장 호조 견인- 중국, 인도 등 신흥시장 호조, 미국시장 회복으로 중대형 및 SUV 판매본격적 회복기 진입수입차 판매 확대 지속- 도요타, 혼다 등 일본계 브랜드가 공격적 금융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실시하여 수요 자극르노삼성, 기아자동차 신차판매 호

  • KIA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및 기아자동차 기업성과연구 PPT
  • 국내 미니밴 시장에서 (카니발, 카렌스등) 판매규모 로 볼때 독점 ㅡ 미니밴(90%이상) 과 RV시장(53.1%)에서 경쟁력과 높은 시장점 유율 확보세계적 자동차 디자이너인 피터슈라이어를 부사장으로 영입ㅡ새로이 디자인 정체성(역동적이미지와 직선의 단순화)을 구축기아자동차 내부분석 강점과거 취약했단 세단 라인업을 보강ㅡ제품력 강화K7(준대형 세단) 과 K5(중형세단), 그리고 레이의 출시와 그로 이어진 소비자 호평은 취약했던 기아차의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