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BBQ마케팅전략,BBQ기업분석,비비큐,비비큐마케팅전략,비비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너시스의 탄생 , 제너시스 히스토리
2 윤홍근 CEO 소개, 인재관, 리더쉽
3 BBQ개요, 국내시장 점유율, BBQ맛의 노하우
4 계열사 소개, 메뉴 소개
5 시장환경 분석,S.T.P분석,4P분석,SWOT분석,해결방안모색
6 참고 문헌 및 사이트
본문내용
제너시스의 어원
성경에 나오는 창세기를 지칭
기원,발생,시작의 뜻을 가진 그리스어

BBQ 탄생
Best Believable Quality
가장 믿을수 있는 품질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제너시스 BBQ History

2008. 미국 1호점 오픈
1995.09 제너시스 설립
1995.11 BBQ1호점 개점
1996.06 BBQ100호점 오픈
1999.09 BBQ 1000호점 오픈
치킨대학 물류센터개관
2003.03 BBQ 중국 진출
상해 BBQ유한공사 설립
2003.08 BBQ China 5개점 오픈
2004.06 BBQ스페인 출범
2005.05 BBQ올리브 럭셔리 치킨 출시
BBQ스페인 1,2호점 동시오픈
2006.04 BBQ china 30호점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BBQ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및 BBQ 미래전략
  • 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 사례마케팅 사례향후전략수립INDEX1. BBQ 비비큐 기업소개2. BBQ 비비큐 기업슬로건3. BBQ 비비큐 성공요인4. 국내 치킨시장 환경분석5. BBQ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BBQ 경영전략(1) 기업운영전략(2) 물류전략(3) 해외진출전략7. BBQ 마케팅전략 사례(1) SNS 마케팅(2) 내부마케팅(3) 차별화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BBQ 향후전략제시 (해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BBQ(Best Believable Quality)라는 이름에 맞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것이다. 각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치킨 개발과 현지 문화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2000년 들어 세계화를 모색한 BBQ의 1차 타깃은 ‘요리천국’중국 시장이었다. 세계 기업들이 앞 다퉈 진출하고 엄청난 내수 시장을 가진 중국부터 공략하면 세계화가 수월해질 것이란 판단에서다. BBQ는 2003년 3월 ‘비비커(比比客)’

  • [경영전략] `교촌치킨`의 경쟁전략 분석
  • 담당 과목명 : 경영전략론담당 교수님 : 제출일 : 2003년 12월 15일제출자 : 목차 및 참고 문헌1. 서론2. 기업소개⑴ 기업소개⑵ 선정이유⑶ 회사연혁 및 수상경력⑷ 기업현황 및 비전3. 교촌의 사업부전략⑴ 교촌의 외부환경분석⑵ 교촌의 내부환경분석4. 교촌의 기업전략5. 결론종합일간지검색사이트 www.kinds.or.kr교촌치킨 www.kyochongo.co.kr메뉴판 닷컴 www.menupan.co.kr한국경제신문 www.hankyung.com지식검색

  • [국제경영] BBQ와 롯데리아의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BBQ의 기업분석(SWOT) 10(3) 효율적인 투자방식의 확정 및 파트너 선정 -13(4) 기존 패스트푸드 업체와 차별화 (4P) 15(5) 비비큐의 현재 상해 매출액과 점유율 17제5장 롯데리아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1)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17(2) 중국진출에 따른 롯데리아의 기업분석(SWOT) -18(3) 롯데리아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4P) -19(4) 롯데리아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 BBQ가 1995년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드는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기존의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안정적인 매출을 지속하고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2) 경쟁사 분석 치킨 식품업체로는 대형 패스트푸드인 KFC, 파파이스 그리고 동네 통닭집이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