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aming,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뉴네이밍,브랜드네이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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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ject 정의
2. 분석
Analysis
휴대폰 시장현황 분석
국내ㆍ세계 시장 현황 분석
자사분석
경쟁 브랜드 분석
소비자 분석
요약
3. 브랜드 네이밍 전략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
Direction
4. 네이밍 후보안
Naming Candidates
5. 소비자 조사
Comsumer Survey
6. 최종안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2-1. 시장 분석(1/5) Market Analysis
- 휴대폰 시장 현황 분석(국내)

3G 중심의 교체수요
- 금년 내수시장 큰 폭의 성장 예상

’01년 이후 포화상태

’06년까지 교체수요 중심의완만한 성장

’07년 3G폰 중심의 교체수요가 시장 주도
- 연간내수출하량 2천만대 돌파

’08년 중 내수출하량 전년대비

24.3%증가한 2,600만대를 기록할 전망

자료 : 한국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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