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전략경영,닌텐도기업분석,닌텐도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닌텐도 내부 전략
2. 닌텐도 외부전략
3. 닌텐도 시장전략
4. 닌텐도 글로벌 전략
5. 닌텐도 미래전략
6. 참고문헌
본문내용
닌텐도 내부 전략
-발상의 전환

게임기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본 것은 그래픽이 아니라 컨트롤러의 근복적인 변화
→ 새로운 시대를 창조

별다른 첨단 기술 없이 사용편의성을 강조, 직관적인 사용법과 감성적인 경험을 중시


최첨단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지는 않는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앨빈토플러,부의미래,청림출판사
매경팀,G2의시대,매경신문사
다니엘핑크,새로운미래가 온다,한경신문사
존나이비스트,차이나트랜드,비즈니스북스
데이비드셰프,닌텐도의 비밀,이레미디어
스즈키센리,닌텐도처럼팔아라,세빛에듀넷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최인철,21세기북
문용린,다중지능,웅진북스


참고 사이트
닌텐도 홈페이지
네이버 용어사전
위키피디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wi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내 부진WiiTargeting기타 A/S 소요기간 최소 1주일SONY 평균 2.1일MS 방문수리미흡한 A/SLight UserHeavy UserMARKETING MANAGEMENT GROUP 9해 결 방 안Wii제품 한국 온라인 게임 개발 업체와 제휴소프트웨어를 확보하자!일본과국가코드 연동Solution 1 다양한소프트웨어제공MARKETING MANAGEMENT GROUP 9해 결 방 안Wii가격Solution 2 대여/렌탈 서비스를 시행하자!Wii기간별 Wii & 소프트웨어 대여MARKETING MANAGEMENT GROUP 9해 결 방 안WiiTargetingSolution 3Heavy User + Ligh

  • 두뇌혁명 트레이닝,닌텐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닌텐도로 고스란히들어갔다.5. 불법 다운로드 (R4)R4 DS란?DS의 혁명이라 자칭하는 소프트로서 DS 게임들을 인터넷에서 다운 받아서 자신의DS에서 플레이 할수있다.PSP로 말한다면 커스텀 펌웨어와 같은 컨셉입니다.하드웨어의 판매량에 비해 소프트웨어의 판매량이 적다 게임 타이틀 자체에 돈을 지불하는 습관이 사라질 것이다.한글화 타이틀 출시 부재로 인한 온라인게임에 편중된 시장이 된다.한국 게임산업의 성장에 한계가 있다.소프트 웨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전략 서론 – 아디다스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아디다스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

  • 제주항공,항공사경영,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4P분석1.4.1 4P란? : 의사결정을 위하여 기업은 마케팅활동 전반에 관한 정보를 일반적으 4가지 정보를 중심으로 요약하여 의사결정을 한다. 이 4가지는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로 이루어져 있다.1.4.1.1 제품(Product) : 제품은 통제가능한 변수로써 어떤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가1.4.1.2 가격(Price) : 가격을 얼마로 결정하느냐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결정하기 때문에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의사결정1.4.1.3 유통경로(Place) :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