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기업분석,도요타마케팅전략,도요타경영전략,TOYOTA기업분석,TOYOTA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A TOYOTA

THE CASES OF INVESTMENT

LEXUS

RECALL

CONLUSION
본문내용
[Brand Philosophy]

자동차를 통한 풍요로운 사회만들기를 지향
INTEND TO MAKE ABUNDANT WORLD THROUGH THE CAR

[HYBRID TOYOTA WORLD]

1.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활동을 실천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자동차를 만들기
2. 환경과 사람에게 친화적인 공장 만들기
3. 살기 좋은 지구와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OYOTA 도요타 성공요인과 도요타 마케팅,경영,생산,글로벌전략 분석과 도요타 향후시사점연구 PPT
  • TOYOTA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도요타 TOYOTA 성공요인3. 도요타 TOYOTA 경영특징4. 도요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도요타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도요타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도요타의 생산관리전략(1) SCM 전략(2) JIT(Just In Time) 생산방식(3) TPS(Toyota Production System) 전략8. 도요타 미국진출 글로벌전략9. 결론

  • 조직기술로 인한 조직구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분석(A+)
  • 기업- 대흥봉제-1. 기업소개 및 연혁2. 조직도3. 대흥봉제의 성장과 폐업과정4. 실패원인(1) 핵심 기술 발전의 필요성 인지 부재(2) 조직과 기술상의 문제(3) 전략적인 자기브랜드 미확보(4) 마케팅 인프라 부족(5) 경영자의 경영철학 부족Ⅲ. 결론조직기술로 인한 조직구조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분석I. 성공기업분석- 도요타자동차-1. 도요타 자동차 소개 도요타 자동차 豊田自動車, Toyota Moto

  •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도요타 미래전략제언
  • “TOYOTA기업분석SWOT분석위기극복과정글로벌전략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도요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도요타의 위기와 극복과정(1) 위기 (사망사고,판매중단,리콜사태)(2) 위기극복과정4. 도요타 글로벌전략 사례(1) 미국시장 전략 (2) 유럽시장 전략(3) 아시아시장 전략5. 도요타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6. 도요타 미래전략제언1.

  • 도요타 기업분석과 생산전략,SCM사례분석및 도요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도요타 향후전략방안 제언
  • 핵심역량생산전략, SCM도입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도요타의 핵심역량3. 도요타의 생산전략4. 도요타 SCM 도입사례5. 도요타 SWOT분석6. 도요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8. 그 외 마케팅활동(1) 친환경 마케팅(2) 감성마케팅(3) 스포츠마케팅9. 향후전략 방안제언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일본의 발명왕 도요타 사키치(豊田佐吉

  • [국제마케팅] 도요타 글로벌 시장 진출 사례 분석 및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 분석7. 렉서스 판매 성과 ⅱ. 유럽시장 진출 전략1. 자동차 제조업체별 유럽 내 판매현황2. 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3. 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4. 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전 : 스포츠 마케팅5.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전략 : 제품 전략6. A/S 보장 기간7. 회사차 시장 공략 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1. 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2. STP 전략3. SWOT 분석4. 4P‘sⅢ. 결론ⅰ. TOYOTA 및 LEXUS의 성공요인ⅱ. 도요타가 우리나라 자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