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기업분석,도요타마케팅전략,도요타경영전략,TOYOTA기업분석,TOYOTA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글로벌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도요타 미래전략제안
-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도요타 마케팅전략과 생산관리,경영전략 사례연구및 도요타 위기극복전략
- 도요타 TOYOTA 성공요인및 SWOT분석* 도요타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도요차 향후전망연구 PPT
-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SWOT분석/ 도요타 경영전략과 위기극복전략분석/ 도요타 해외진출전략과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
- [토요타 기업 분석] 토요타의 마케팅의 특징, 토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TOYOTA) 글로벌기업전략
- 목차
-
ABOUT A TOYOTA
THE CASES OF INVESTMENT
LEXUS
RECALL
CONLUSION
- 본문내용
-
[Brand Philosophy]
자동차를 통한 풍요로운 사회만들기를 지향
INTEND TO MAKE ABUNDANT WORLD THROUGH THE CAR
[HYBRID TOYOTA WORLD]
1.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활동을 실천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자동차를 만들기
2. 환경과 사람에게 친화적인 공장 만들기
3. 살기 좋은 지구와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