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이해

제 2장 마케팅 이론 소개와 사회적 기업의 적용 사례

2-1. 블루오션전략
2-2. 감성마케팅전략
2-3. 공동브랜드전략

제 3장 결론
본문내용
1. 사회적 기업의 개념과 정의

취약 계층에 대한
사회 서비스 제공
→ 사회적 목적

재정적
지속가능성
→ 영업 활동 수행

문제점
기업의 중요가치 이해부족
역할 긴장과 갈등
자본 부족 수익 창출구조 미흡
경영 전문성 부재

해결방안
자본 조달 방법의 혁신
마케팅 방법의 혁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민들레영토`의 성공사례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2006년 2학기경영학원론 2반 6조Team Project 보고서민들레영토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민들레영토‘의 성공사례 분석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Ⅰ. 서론 1. 회사 소개 및 연혁2. 기업 선정 이유3. 연구 방법Ⅱ. 본론 Ⅱ-1. 성공사례분석1. 회사 대표의 리더십1) 리더 유형2) 조직원의 Motivation 촉발3) Communication2. 블루오션전략- 문화비- 가치부가- 마케팅마인드- SWOT분석- 차별화전략- Cash cow 3. 조직 구성4.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Ⅱ-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의 선정이유 및 동기3. 화장품 산업의 업계동향 및 기업소개(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LG생활건강 기업소개(3) 업계동향 및 시장 추이4. 기업성과 및 성장목표(1) 아모레퍼시픽의 성과 및 성장목표(2) LG생활건강의 성과 및 성장목표5. 마케팅 전략 비교(4P)(1) 제품전략 (Product)1) 브랜드네이밍2) 편익성과 성능3) 차별화전략(2) 가격전략 (Price)1) 목표고객2) 고가격전략(3)

  • [여성학] 여성타깃 마케팅
  • 마케팅은 여성에게 좋기만 한 것일까요? 넘쳐나는 여성 타깃 마케팅의 달콤함 속에서 우리가 놓치고 넘어가는 것은 없는지 비판적인 시각을 견지할 필요가 있을 것 입니다.1. 여성의 지위는 정말 되었을까?여성시장은 이제 더 이상 틈새시장이 아닌 중요 전략시장입니다. 그 만큼 기업의 여성에 대한 관심도와 중요도 역시 커졌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여성마케팅은 경제적, 사회적 지위가 향상된 여성의 이미지를 이용할 뿐, 향상된 여성의 지위 변화를

  • [마케팅 전략] 현대카드의 CRM 고객관계관리
  • 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2. 연 혁 Ⅱ본론ⅰ현대카드의 실행전략1.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세이브포인트제도 - 선포인트 마케팅 2. 현대카드의 디자인 마케팅(남들과 다른 디자인의 차별화) 3. 개별 브랜드 중심의 전략(기업이 아닌 ‘상품’으로 승부수) 4.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고려한 현대카드 5. 소비자의 감성적 욕구 만족을 위한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전략 6. 현대카드 과학적 마케팅 - 소비패턴 분석 ⅱ현대카드의 ‘알파벳 마케팅’ 과 ‘컬

  • 아이코닉스 기업분석과 뽀로로 성공전략분석및 당면과제및 향후방향분석
  • 마케팅과 분석력2. 놀이와 교육에 탁월한 컨텐츠3. 강력한 캐릭터와 브랜드 가치약점(Weakness)1. 일본, 미국 캐릭터의 다양성2. 열악한 국내 캐릭터 산업 인프라3. 토종 캐릭터의 짧은 수명 주기4. 뽀로로만 의존해있는 수익구조기회(Opportunity)1.국내 캐릭터 산업 규모 성장2. 외국 애니메이션이 주력하지 않는 틈새시장이 존재3. 다양한 부가가치 창출의 가능성4. 전략적 제휴업체의 증가5. 정부의 지원1. 해외시장에 철저한 분석을 통하여 뿌리를 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