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경영전략사례,경쟁사분석(엠넷,벅스뮤직),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멜론이란?
-기업연혁
-서비스 특징
-멜론의 장점과 단점
2. SWOT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3. STP분석
- 시장세분화│표적소비자│포지셔닝
4.시장상황
5. 4P분석
- 제품│유통경로│판매가격│판매촉진
6. 경쟁사 동향
- 엠넷 │ 벅스
7. 결론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서비스 특징
-융합형 휴대용 디바이스 수용
-pc 모바일 tv dmb 등을 통한 음원 공급 활동
-휴대폰 및 mp3 제조사와의 자사 기술 지원 계약
-저작권의 중요성 존중 (MLB)
-국내 최다 음원 확보 성공
→ 음원권자와 멜론의 윈윈
-DRM (digital rights management)
: 디지털 콘텐츠 권리 관리기술 개발 및 적용
- 참고문헌
-
http://unrz.blog.me/167322427
http://ggomajae.blog.me/120155059147
http://news.nate.com/view/20121102n10372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94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04761&g_menu=020310&rrf=nv
http://mobizen.pe.kr/1080
네이버 검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