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판매자 → 중개상(오픈마켓) → 구매자
오픈 마켓 = 온라인상에 개인 ·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판매자가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구매자가 직접 판매자에게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즉, 오픈 마켓 = 중간에 위치한 중개자 역할
Cf)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이나 백화점 또는 대형유통 업체 등이 운영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받고 구매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