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기업의 개요
오픈마켓이란?

판매자 → 중개상(오픈마켓) → 구매자


오픈 마켓 = 온라인상에 개인 ·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

판매자가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구매자가 직접 판매자에게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즉, 오픈 마켓 = 중간에 위치한 중개자 역할

Cf)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이나 백화점 또는 대형유통 업체 등이 운영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받고 구매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옥션 마케팅 전략 분석 옥션 기업 분석 옥션 서비스 분석 옥션 시장 분석
  • 옥션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1. 옥션의 기업 분석2. 옥션의 서비스 분석3. 옥션의 시장 분석4. 옥션의 경쟁사 분석 - G마켓5. 옥션의 SWOT 분석6. 옥션의 STP 분석7. 옥션의 4P Mix 분석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9. 옥션의 문제점 분석10. 옥션의 발전방안 분석1. 옥션의 기업 분석(1) 기업 개요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경매 회사인 옥션은 지난 98년 4월에 국내 최초로 인터넷경매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10원 경매, 역경매, 시너지 경매 등 다양한 경매 서비스

  • [서비스 마케팅] 옥션의 SWOT,STP,7P 전략분석(A+)
  • 서비스 유료초특가코너, 이벤트, 쿠폰4P +3P 분석Service Marketing 13조AUCTIONProductPlacePromotionProcessPhysicalEvidencePeoplePricePlace누구나 판매자가 될수 있고 구매자가 될 수 있다.기존의 off-line상의 제조업체 유통망 사용- 온라인 구매시 제품의 파손, 분실, 뒤바뀔 걱정 해소기념일 등의 특별한 날 옥션이 배송비 부담 서비스Promotion김민희를 통해 옥션 인지도를 높임경매를 통한 구매 + 재미와 흥미를 유발 하도록 유도- 10원짜리 경매, 1000원짜리 경매,

  •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 오픈마켓 이다. 2-2) 옥션의 경영이념 2-3) 옥션 주요연혁3) 옥션사업분야사업부문은 크게 상품매출, 광고매출, 경매수수료 및 기타매출로 구분 할 수 있으며 세부적 이익창출 구조로 보아 다음과 같이 구분할 수 있다.사 업 영 역세 부 내 역경매서비스공동경매, 1000원 경매, Gift경매, 명품경매, 우리들의 중고시장, 이벤트 경매협력업체 입점서비스제품판매 대행, 마케팅 서비스, 시험마케팅 및 시장조사광고서비스배너광고 위주, 광고효과 측정

  • [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
  • 4P AnalysisPlace인터넷 상에서 판매자 에게 인터넷 판매공간 부여, 공간 제약 없음별도의 물리적 공간 필요 없이 서버로 구축제품 배송은 물류회사와의 아웃소싱 형태Marketing of Modern Business 4P AnalysisPromotion“ Star Shop “ 운영 (G market 최초)메일링을 통한 1:1 맞춤 홍보(CRM)해외 봉사단 활동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타 사이트 활용 사례(Auction의 스타샵)Marketing of Modern Business Competition CompanyMarketing StrategyAuction의 마케팅 전략“마트 대신 옥션”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분석4.옥션의 경영전략분석4-1.옥션의 이해1)인터넷 경매의 이해2)옥션의 사업개요3)옥션의 소비자 환경분석4-2.옥션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옥션의 마케팅 믹스(4PS)3)옥션의 e-CRM 전략4)옥션의 6C 전략5.인터파크의 경영전략분석5-1.인터파크의 기업소개1)인터파크의 사업개요2)인터파크의 영업방법3)인터파크의 내부자원 분석5-2.인터파크의 성공 마케팅전략1)SWOT2)인터파크의 STP 전략3)인터파크의 마케팅 믹스(4PS)4)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