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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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서론
1.1 연구목적
1.2 연구범위&방법
1.3 패밀리레스토랑 소개

02.본론1
2.1 빕스,아웃백,T.G.I 소개
2.2 3사의 강 약점 비교
2.3 빕스 세부분석

03.본론2
3.1설문조사방법
3.2설문지 구성
3.3SERVQUAL 요인에 따른 질문 분석
3.4 설문지 분석

04.결론
4.1 해결방안
본문내용
VIPS 소개

VIPS의 정의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 한 분 한 분 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미.

VIPS의 비전
- 고객,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가 되는 것

VIPS의 목표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 창출

VIPS의 경영원칙
-신뢰, 즐거움, 투명성


OUTBACK 소개

아웃백의 비전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아웃백의 정신은 언제나 고객을 향하고 있습니다.

아웃백의 경영 원칙
-“신의 성의 열의”

아웃백의 목표
-기존의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전문화 하고 업그레이드 된 레스토랑으로 계속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유지 하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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