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기,연도별보험사기,보험사기사례,보험사기대처및대응,리스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 보험 사기란 ?
02 . 연도별 보험사기 현황 (07~11년)
03 . 보험사기 사례 및 처리결과
04 . 보험사기 대처 및 향후 대응방향
- 본문내용
-
01 . 보험사기란?
보험사기 정의
“보험회사를 기망할 의도로 허위의 보험청구를 제시하는 행위”
또는
“보험증권을 소지한 자가 다른 방법에 의해서는 지불되지 않을 보험청구에 대한 보험금을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하거나
일정한 사실을 은폐하는 행위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1. 최세련(2011). 보험사기의 방지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대한 검토
[한국경영법률학회 제 21집 제2호] pp.99-138
2. 금융감독원 보험사기 방지 센터 Web(2012). 보험사기, 당신의 양심은?
3. 왕주(2008). 보험사기 실태와 개선방안 [건국대학교 석사 논문]
4. 양희산(2010). 보험사기 현황 및 보험사 대응방안 : 장기보험을 중심으로
[손해보험 통권 제 501호] pp.40-5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