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스,빈폴,라코스테,패션브랜드,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Hazzys’는 인지도 상승을 위해 TV CF 등을 지속적으로 방영하면서
롯데 본점과 잠실에서 월평균 1억5,300만원, 1억500만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신세계 강남점은 월 평균 1억1,9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또한, 중국 현지 기업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첫 해외 진출에 성공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가고 있다.



하지만 현제 의류시장은 빈폴과 폴로의 강력한 입지로 ‘Hazzys'의 위기로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 목차1. 빈폴 브랜드 소개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3. 빈폴 SWOT 분석4. SWOT 전략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빈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빈폴 브랜드 소개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전략의 산물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1. 빈폴 브랜드소개(1) 빈폴 개요(2) 브랜드컨셉(3)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소개(1) 라코스테(2) 해지스4. 빈폴 SWOT분석5. 빈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컬러마케팅(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INDEX1. 빈폴 브랜드소개*빈폴은 제일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

  • [마케팅, 빈폴, beanpole, 성공사례,] A+ 빈폴의 마케팅전략 ver.2007(beanpole marketing) 최신의 풍부한 자료
  • SWOT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목차2. STP 시장세분화목표시장결정포지셔닝3. 마케팅 믹스 전략 4PProduct PricePlacePromotion목차4. 조직관리 & 인프라 구축결론1. 성과2. 문제점3. 전략적 대안 제시4. 맺음말 1. 기업선정이유 기업선정근거- 1989년 출범 당시 트래디셔널 캐쥬얼이라는 해외 유명 브랜드가 독점 하고 있던 시장에 진입- ‘빈폴’ 런칭 이후 평균 매출 30%이상 고속 성장- 폴로를 철저히 벤치마킹하여 후발주자로서 글로벌브랜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HWP]
  • 마케팅전략- 2000년대 : 사업 다각화전략, 중저가 시장 전략- 2010년대 : 품질전략, 고가전략 등b】 빈폴 계절 마케팅 - 봄, 여름, 가을, 겨울c】 고가(프리미엄) 브랜드마케팅전략 / 성과d】 SWOT, 4P MIX, STP -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P MIX - Product - Place - Price - Promotion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 - Positioning『결론』 향후 발전방향 및 개선방안『참고문헌 및 출처 사이트』『서론』 빈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출

  • [마케팅 전략] LG패션-HAZZYS 기업분석
  • 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개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