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 선정 사유
2. 환경분석
3. STP전략 분석
4. 4P 분석
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
6. 결론
7. 시사점
8. 관련문헌
본문내용
2 . 환경분석 - SWOT분석

S
1. 원두 커피 시장 내 합리적 가격
2. 편리성
3. 원두 커피 맛 유지

W

1. 커피 믹스 시장 내 타 제품
대비 비싼 가격
2. 커피 전문점의 커피에 비하여 맛이나 향에서 우위를 점하기 힘듬

O
1. 제조 설비 기술력 우위
2. 다양한 유통채널
3. 독점 수준의 커피 믹스 시장 점유율
4. 갈수록 거세지고 있는 커피 열풍

T
1. 커피 믹스 시장 내 경쟁과열
2. 커피 전문점의 스틱 원두 커피 시장 진출
3. 가격거품 논란
4. 과다한 마케팅 비용
참고문헌
맥심카누 홈페이지
동서식품 홈페이지
엠브레인트랜드모니터 www.trandmonitor.co.kr
동서 “카누 라이벌은 커피전문점 커피” 한국경제, 2011.10.19
동서식품, 서울 이어 부산서 '카누' 팝업스토어 운영 , 아시아경제, 2011.12.13
동서식품/카누(KANU), 파이낸셜뉴스, 2012.05.09
글로벌 1위, 한국 마트 시식행사에 운다, 조선비즈, 2012.05.03
"출혈경쟁도 불사"…1조2000억 커피믹스시장 뜨거운 3파전, SBS CNBC, 2012.04.14
동서식품, 맥심에서 카누까지…커피문화 선도, 매일경제, 2012.03.22
인스턴트 원두커피 함량 겨우 이거야?,한겨레, 2012.11.15
식음료 독점 시대 끝났다 파이낸셜 뉴스 2012. 03.21
프림 넣은 커피보다 아메리카노?…커피믹스 판매 36년만에 줄었다, 한국경제, 2012.10.10
온라인선 G7, 이과수가 ‘대세’ 스포츠 한국, 2012 10. 24
[깐깐리뷰] 원두 커피믹스 3종 맛보니… ,일간스포츠, 2012.10.17
[2012 상반기 베스트 히트상품] 동서식품 ‘카누’, 서울경제 , 2012.05.30
[2012 상반기 우수브랜드] 카누/ 동서식품 ,세계일보, 2012.04.25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카누,매일경제, 2012.06.21
'맥심 카누 가격 거품 논란' 한국소비자신문, 2012.07.02
'['커피홀릭' 대한민국]하루 3700만잔…'국민음료' 된 커피' 이투데이, 2012.10.04
'스타벅스 비아가 있는 아름다운 우리길 포토에세이 공모전' 파이낸셜뉴스, 2012.07.11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스틱커피 원두원정대 출발!” 브레이크뉴스, 2012.11.16
값싸고 맛좋은 ‘스틱 원두커피’ 뜬다 세계일보 2012.10.11
여름에 강한 동서 '카누' 그 비결은 머니투데이 2012.07.2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슬레,기업분석,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spresso, What Else?-Nespresso-< 목 차 >1. Executive summary 3p2. 브랜드 선정동기 3p3.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 5p1). 기업소개 2). 브랜드소개 4. 시장상황(환경)분석 6p1). 수요특성 2). 경쟁상황 3). 주요 경쟁자5. 마케팅 목표 9p6. SWOT 분석 9p1). SO전략 / 2). WO전략 / 3). ST전략 / 4). WT전략7. STP전략 10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 시장(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①고급스러운 이미지 / ②캡슐 커피 기술8. Marketing mix 12p 1). 상품전략(Product)①커피

  • 네슬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spresso, What Else?-Nespresso-< 목 차 >1. Executive summary 3p2. 브랜드 선정동기 3p3.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 5p1). 기업소개 2). 브랜드소개 4. 시장상황(환경)분석 6p1). 수요특성 2). 경쟁상황 3). 주요 경쟁자5. 마케팅 목표 9p6. SWOT 분석 9p1). SO전략 / 2). WO전략 / 3). ST전략 / 4). WT전략7. STP전략 10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 시장(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①고급스러운 이미지 / ②캡슐 커피 기술8. Marketing mix 12p 1). 상품전략(Product)①커피

  • 카누 KANU 제품분석과 카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카누 마케팅전략 전략사례연구CONTENTS1. 동서식품 카누 KANU 소개(1) 카누 제품소개(2) 동서식품 SWOT분석(3) 동서식품 현황분석2. 카누 KANU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카누 KANU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카누 KANU 마케팅전략 사례분석(1) 팝업스토어 마케팅전략(2) 온라인 마케팅전략(3) 차별화 마케팅전략5. 새로운

  • 동서식품 KANU 카누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카누 마케팅 4P,STP전략분석/ KANU 카누 향후시사점 연구
  • 동서식품 카누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KANU 카누 브랜드와 핵심역량분석2. KANU 카누 기업상황과 환경분석3. KANU 카누 3C분석(1) Customers (고객분석)(2) Company (자사분석)(3) Competitors (경쟁사분석)4. KANU 카누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KANU 카누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KANU 카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

  • [마케팅] 맥심 커피 믹스(Maxim coffee mix) 광고 촉진전략
  • 시장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서 확고한 시장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맥심은 국내 인스턴트 커피시장에서 국내최초로 도입된 F/D(freeze dried)type의 냉동건조 커피로 인스턴트커피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끌어올린 국내 인스턴트커피의 선두주자이다. F/D방법이란 커피액을 얼려서 건조승화 시키는 방법인데, 커피향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방법을 말한다.- 신속한 제품기획소비자 지향의 선진적 마케팅전략으로 매년 100여건 이상의 시장조사, 분석을 실시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