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마케팅전략,SK Telecom기업분석,SK텔레콤,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기업선정
(1) SK Telecom 의 사업소개
(2) SK Telecom 의 연혁
2. 추구목표
3. 활동모습
4. 마케팅 전략
5. 경쟁기업과의 차이점
6. 성공요인
7.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사업소개-B2B사업

- SK 텔레콤이 미래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

- 업무분석에서 서비스까지 One stop으로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

사업소개-IPE사업

- IPE란 Smart ICT를 기반으로 타 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파트너 기업과 동반 성장하는 IPE(Industry Productivity Enhancement)사업을 일컫는 말이다.

- IPE사업은 SK 텔레콤의 새 전략이며, 향후 글로벌 ICT리더가 되고자 하는 발걸음의 시작.

참고문헌
WWW.SKTELECOM.COM
WWW.SPEED011.COM
http://eepia.kaist.ac.kr/~teysem/2001spring/-411.ppt
http://news.naver.com/news_read
http://www.ohmylife.pe.kr/pds/curriculum
http://www.chanbarun.com/ftp/uploa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olleh KT의 마케팅 분석
  • 마케팅으로 인해 2010년 4월 말 KT(47,350원 250 0.5%)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는 713만1000명으로 2010년에만 17만8000명 순증 했다. 1분기에는 13만7000명 늘었다. 반면 통합 LG텔레콤은 2010년 4월 말까지 7만7000명 늘었고 SK브로드밴드는 1만2000명 순증 했다. 1분기까지도 통합 LG텔레콤은 6만6000명, SK브로드밴드는 3만2000명의 가입자를 늘리는데 그쳤다. 이에 따라 후발 기업들이 또 다시 마케팅 과열양상으로 치닫고 있으며 이후 초고속인터넷 시장은 더욱 더 뜨거워질 전

  • [경영전략] KTF의 CSM(고객 만족 경영) 분석
  • 전략 안에 어떻게 녹아 들어가 있는지 고객을 크게 3가지로 구분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고객만족에서의 고객이란, 재화나 용역을 소비하는 소비자를 의미하는 외부 고객 이외에도 내부 고객과 사회 환경을 포함한다. 내부 고객은 쉽게 업체 내부에서 일하는 사원들을 이야기 할 수 있는데 이러한 내부 고객의 만족이 중요한 이유는 사원들의 만족이 결국은 회사에 충성을 가져오고 이것이 결국은 그 기업의 재화와 용역에 대한 품질을 높여 외부 고객인

  • SKT(SK텔레콤)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기업분석
  • SK텔레콤 기업분석 Ⅰ. 들어가며1) 기업선정배경- 급속한 정보화의 진전으로 인해 이동통신은 크게 발달하였고 이에 따른 서비스도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1인 1소지, 우리에게 너무나도 밀접하게 다가와 있는 휴대전화! 세심한서비스, 맞춤형 서비스가 요구되는 시대! - 국내이동통신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급속하게 변모를 거듭하여 발전해 나가고 있다. 한 가지 특이한 현상은 고환율시대로 국가 경제가 얼어붙었는데도 유독 이동전화시장만은 더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텔레콤이 SK의 뒤를 잇고, 여전히 국내시장 50%이상의 점유로 최강의 통신사임을 자부하고 있다. 네이트와 싸이월드의 인터넷 유비쿼터스 구축과 온라인 쇼핑몰로는 11번가의 약진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경쟁사 KT-KTF의 합병소식으로 SK의 2009년 초의 행보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문에서는 SK텔레콤의 기업분석, 성공신화를 이끈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SK텔레콤의 전망 등에 대하여

  • SK Telecom 기업분석 SK텔레콤 소개 SK텔레콤의 산업군과 경쟁 현금흐름 재무비율
  • SK-Telecom 기업분석••• 목 차 •••제1장 기업소개 1① SK텔레콤 소개 1② SK텔레콤의 산업군과 경쟁 2제2장 현금흐름 4① 순현금흐름 4② 영업현금흐름 4③ 잉여현금흐름 5④ 현금흐름변화 및 그원인 6⑤ 경쟁사비교 6⑥ 현금흐름중요성 7제3장 재무비율분석 8① 유동비율 8② 레버리지비율 9③ 수익성비율 9④ 활동성비율 11⑤ 시장가치비율 12⑥ 발전방향 13제4장 MVA,EVA 14① MVA 14② EVA 15③ 경영진 평가 15제5장 자본비용과 WACC 20① 자본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