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블루클럽마케팅전략,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전략,미용실전략,남성미용실,블루클럽영문마케팅,블루클럽영어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Why BLUE CLUB failed ?
1 . SERVICE
1) Self-Shampoo System
2) CRM
3) TRADE-OFF
2. PUBLIC RELATIONSHIP
3. FRANCHISEE MAMAGEMENT
1) STANDARDIZATION OF HAIRSTYLE
2) STANDARD OF FRANCHISEE
Solution
1. Original Blue Club
2. Blue Club Premium
1) Skill variety
2) Reservation & Customer choice
3) PRICE
4) CRM
5) PROMOTION
본문내용
INTRO

1998.06 opening the first beauty shop for “men”

Only beauty shop approved as venture company in beauty industry

Recorded on Guinness book( the largest franchise in shortest time)

Over 910 shops in Kor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마케팅 회사로의 변신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항상 고객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SK주식회사는 지난 1962년 국내 최초 정유회사로 출발해 Globalized Innovative Marketing Company라는 비전 아래 기업 가치 극대화를 꾸준히 추구해 오고 있다. 2. 프랜차이즈 성공사례1)남성 미용 전문점 블루클럽 블루클럽 - 정해진 사장기존 이발소의 부정적 이미지는 남자들을 미용실로 이끌었다. 하지만 여

  • [국제경영] 블루클럽 미국시장진출
  • 전략을 구상하는 프로젝트를 준비하였다.1) 연혁 및 특징블루클럽은 1998년 6월 인천에 1호점이 개설된 이후 지금까지 840여 곳의 지점과 2000여명의 헤어 디자이너가 일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미용 프랜차이즈이다.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고, 최근에도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을 수상하였다. 블루클럽은 선진국, 고객중심의 기업형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발소 가기도, 미용실을 이용하기도 어려웠던 남성분

  • 리안헤어 해외시장 진출 전략
  • 남성의 미용에 관심을 가지며 관련 시장 확대 등으로 헤어뷰티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됨.   ○ 단순한 헤어 관리를 떠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뷰티테라피를 휴식 및 스트레스 해소의방법으로 변화하면서 시장의 고급화가 일고 있다.경제적으로 불안 요인이 증가하면서 사회 전반적인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임. -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정신과 육체 건강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짐.○ 시장규모가 작아 규모의 경제를 달성한 프랜차

  • [호텔경영학, 경영락, 마케팅, 경영]신라호텔의 마케팅전략- 롯데호텔과 비교분석
  • 기업 선정해외 매체로부터 최고 호텔 선정기타 서비스업 및 타 호텔과의 전략적 제휴PROCESS고객 개개인의 스케줄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17) 마케팅 전략 (1) ‘마일리지 혜택’ 마케팅 전략신라호텔은 2004년 12월 1일부터 2005년 2월 28일까지 서울신라호텔에 체크인을 하는 고객에게 보너스 Worldperks 마일리지를 주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2)패키자 마케팅 전략신라호텔은 겨울과 크리스마스,연말을 맞이해 뮤지컬할인등을 묶은 Christmas Package, Musical

  • [관광경영] 외식업체와 호텔업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목 차I. 서론1. 마케팅의 의미와 개념2. 서비스의 기본적 이해 3. 서비스마케팅이란 Ⅱ. 본론ⅰ. 외식산업 서비스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1. VIPS2. Bennigans3. 파파이스4. 피자헛5. 마르쉐ⅱ. 호텔서비스 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 1. 신라호텔2. 그랜드하얏트호텔 Ⅲ. 결 론외식업체와 호텔업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I. 서론 ⅰ. Marketing1. 마케팅(Marketing)이란?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