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바이럴마케팅사례,소셜미디어를활용한바이럴마케팅,구전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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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바이럴 마케팅이란
2. 바이럴 마케팅과 다른 마케팅
3.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4. 바이럴 마케팅 사례
5. 결론
본문내용
바이럴 마케팅이란, 구전 효과와 마케팅

브랜드 로열티와 러브마크는 소비자로 하여금 그 기업의 제품, 서비스를 재구매 하고 타인에게 추천하는 구전활동을 벌이게 한다.

구전 마케팅은 소비자 혹은 그 관련인의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는 제품, 서비스, 기업이미지 등에 대한 말에 의한 마케팅을 말한다. 입소문을 광고의 매체로 삼는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과 열정

브랜드 충성도와 러브마크

구전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참고문헌
참고자료
네이버 지식사전(http://terms.naver.com)
네이버 지식iN(http://kin.naver.com)
위키백과(http://ko.wikipedia.org)
하이네켄자료(http://blog.imccube.com/153617114)
틴트자료(http://angella0202.blog.me/120138879100)
전홍식 외1명, “브랜드 사랑, 브랜드 충성도 및 구전이 브랜드 경영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제12권 제2호, 2011
구자룡, “바이럴 마케팅의 또다른 이름-온라인 구전 관리(Online Message Management)”
다나와닷컴(http://www.danawa.com)
배성환, “소리없이 세상을 지배한다, sns파워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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