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FedEx기업분석,FedEx전망,페덱스,패덱스,페덱스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선정 배경
2. 기업소개
3. 시대별 FedEx®
4. 전망
5. Q&A
본문내용
2. 기업소개 FedEx®

CEO: Frederick W. Smith

설립일: 1971년 설립, 1973년 서비스 개시

서비스 지역: 전세계 220개국 이상 서비스

종업원: 전세계 274106명 08년 기준

운송물량: 일일 평균 760만개의 패키지

항공기 보유: 677내 (’08년 기준)

매출액: 355억 달러 (’09년 기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덱스사의 경영전략 및 물류 시스템과 성공 요인
  • < 목 차 >Ⅰ . 서론 Ⅱ . 본론 1. 페덱스 소개 1) 설립배경2) 사업소개 3) 연혁4) 기업현황2. 조직구조 1) 사업부제 조직2) 내부조직3) 조직구조 변천3. 경영전략 1) 인사시스템2) 서비스시스템4. 물류시스템 .1) FedEX International Priority2)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3) FedEx의 E-Business 전략4) FedEX Asia One5. 경쟁자 분석 - UPS & DHL 6. SWOT 분석 7. 성공 요인 8. 한국 현황 .Ⅲ . 결론 Ⅰ. 서론 물류, 즉 화물의 유통은 원재료로부터 중간제품, 완제품 등을 공급

  • [서비스마케팅사례] 페덱스 FedEx의 마케팅전략
  • 기업 철학 2) FedEx의 CEO3.Federal Express 사례가 주는 전략적 교훈Ⅱ. 본론 1. 미국 택배시장의 동향2. 경쟁사분석1) UPS2) DHL 3. FedEx의 현황4. Fedex 기업 구성 및 조직5. FedEx의 서비스 6. 외부, 내부환경 분석 7. FedEx의 E-Business 8. FedEx의 E-Business 와 전략9. FedEx의 마케팅 전략 Ⅲ. 결론 1. FedEx의 성공요인2. 향후FedEx의 마케팅 전략Ⅳ. 참고문헌 서 론 1. FedEx의 설립배경 페더럴 익스프레스(FedEx)는 1965년 미국 예일대 경제학도였던 프레드 스미스(현 페덱스

  • [택배, 택배서비스] 택배서비스의 의의, 활용절차와 택배서비스의 현황, 이용 실태 및 외국의 택배회사(FedEX, 페덱스) 사례를 통해 본 택배서비스의 변화 추세 분석
  •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페더럴 익스프레스라는 이름을 일반인들 이 보다 쉽게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 FedEx라고 줄여서 사용해 오던 중, 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의 일환으로 아예 회사이름을 페덱스로 변경하였다. 영업 첫날 186개의 짐꾸러미를 날랐던 페덱스의 수송량이 오늘날 하루 평균 300만개로 폭발적인 증가를 가져올 줄은 아무도 예측하지 못하였다. 1997년 페덱스익스프레스(FedEx Express) 및 기타 여러 회사, 즉 FedEx GroundPackage System, Inc., FedEx Global Log

  • [물류관리]제3자물류와 삼영물류 주식회사
  • 분석 -41제6장 결론 및 발전방향 -42 1)제3자 물류의 발전방향 -422)제3자 물류의 육성방안 -453)제3자 물류업체의 성공조건 -47■참고문헌■참고자료제1장 제3자 물류의 이해1) 제3자 물류의 개념물류(Logistics)라는 이름은 이제 우리의 사회 곳곳에게 그리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는 이름이 되고 있다. 이는 원재료의 조달로부터 상품의 생산과 판매에 이르기까지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던 기업 활동을

  • [물류관리] 페덱스의 성공요인과 물류전략 분석
  • 패키지 (4) 항공기 : 640대로 일일 1만 2천톤의 적재중량(세계 제2의 최다 항공기 보 유사) (5) 차량 : 전세계 45,000대 이상6) 주요 서비스(1) 전세계 43,000곳 이상에 사무실이 설치되어 있음.(2) 실시간 발송물 조회 서비스 (3) 크기나 무게에 상관없이 어떤 화물이라도 전 세계 곳곳으로 배달 가능.(4) 무료 배달 확인페덱스 현황3. 페덱스 성공요인페덱스의 기업 정신인 PSP(People-Service-Profit)는 사람 중심의 철학SFA(Survey Feedback Action) 제도“당신은 우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