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글로벌전략,LG전자,LG전자현지화전략,엘지전자,엘지전자글로벌전략,엘지전자현지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전자 기업소개
2. LG전자의 글로벌 전략
3. LG Electronics in india
4. LG전자의 인도 현지화 전략
5. Global Leader
본문내용
선택과 집중

1947-1987 (저가전략)
-한국의 저임금과 정부의 특혜금융을 기반으로 대량생산 강조

-1987년 화학, 정보통신, 에너지, 전자, 금융, 보험, 기계, 스포츠, 유통 등을 포함
1987 – 1995 (가치전략)
- LG 의 저가전략 수정이 필요한 요인들
1.1980년대 중반 한국소비자의 의식수준이 높아짐
→ 높음 품질의 제품을 요구 질 좋은 서비스를 요구함

2. 한국정부는 수입장벽을 낮추게 됨
→ 다국적 기업들과 한국시장에서 경쟁

3. 한국기업의 가격경쟁력이 떨어짐 because of 한국의 임금수준이 높아지고 중국 등의 저임금구가의 기술수준이 올라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전자 국제화전략
  • LG전자 산하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사업본부. 디지털 미디어 & 디스플레이 사업본부, 정보통신 사업본부의 3가지 사업부가 존재한다. 그리고 이들 사업본부를 통괄하는 LG전자는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창출의 핵심수단으로 Super A 활동을 전개하여 큰 성과를 달성하였고, 세계시장의 기술 주도권을 잡기 위한 기술경영 전략인 TL2005를 실행하는 등 세계시장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그리고 21세기 전자 산업의 핵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LG전자의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바탕으로 AV, DS, PC사업부 간의 시너지를 통해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 개발 및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히 PDA, MP3 등 모바일 제품과 슈퍼멀티 드라이브, 슈퍼멀티 DVD 레코더 콤비 등 복합형 제품을 통해 멀티미디어 제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음.제2장 LG전자 마케팅전략(1)현지화 전략 wrap container content WPSRT16qnadetailanswerList contentslayer1 (strategy for localization)1.현지화 전략 선택 이유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조

  • 쿠쿠홈시스,쿠쿠홈시스현지화마케팅전략,쿠쿠홈시스해외진출,쿠쿠마케팅전략
  • 전략4-5.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쿠쿠의 브랜드 구조의 정립Ⅴ.쿠쿠홈시스의 글로벌마케팅 조직 및 통제 활동 5-1. 쿠쿠홈시스의 조직5-2. 쿠쿠홈시스의 통제와 통제 비용☪ 결론 ☪Ⅵ.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 및 향후 과제6-1. 쿠쿠홈시스의 성공요인6-2. 쿠쿠홈시스의 향후과제 ‘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몇 해 전 LG전자의 전기압력밥솥이 잇따라 폭발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언론이

  • [글로벌마케팅] LG전자 엑스캔버스 성공요인 및 경쟁우위전략
  • LG의 경영이념을 상징-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LG인의 결의- 주색인 Red는 세계의 고객들에게 따스함과 친근함의 이미지를 줌과 동시에 세계 초우량 기업을 향한 LG인의 도전 의지를 재 부각 1. LG Electronics 소개4) 전략적 제휴 LG-마쓰시타,『에어컨 사업 글로벌 협력체제』구축 (2001-01)LG.Philips Displays와 브라운관 사업 제휴 (2001-07)LG전자-중국은행과 글로벌 전략적 제휴 (2001-09)LG전자-한국통

  • [국제경영] 글로벌성공사례- 삼성전자 lg전자
  • LG전자・기업소개, 연혁, 사업 분야 9・경영지표, 기업가치 - 10 ・핵심역량, 해외진출현황 11・글로벌 경쟁력 11・성공요인 성공전략1- 12~16 성공전략2 16~18・LG, 삼성의 인재발굴 - 19 ・LG, 삼성 비교 -20, 21・삼성전자의 SWOT 분석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