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이성마케팅,감성광고,참이슬vs처음처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비자의 유형과 마케팅 전략
제품 및 브랜드 선정
시장 및 소비자 분석
브랜드 및 광고 분석
마케팅 및 광고전략 시사점
본문내용
소비자의 유형과 마케팅 전략

이성적 소비자를 위한 광고란?

-제품의 1차적 속성(특성, 품질, 기능적 특성)을
구체적으로 전달
-실용적, 기능적, 효용적 욕구에 초점
-제품 구입 이유, 핵심편익 제시
-제품의 특정속성을 강조
-제품의 1차적 속성(특성, 품질, 기능적 특성)을 구체적으로 전달
-실용적, 기능적, 효용적 욕구에 초점
-제품 구입 이유, 핵심편익 제시
-제품의 특정속성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 COMPETITOR STP 4P 4P1 IMC- 광고이성적 실리적 광고 → 기존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소비자 인지도 강화를 위해 감성적 광고도 함께 상영 0203040501ABOUT SWOT COMPETITOR STP 4P STP1 IMC- 프로모션올림픽 스폰서 1위‘글로벌 카드회사’세계매출 12%→18%OK캐쉬백과 제휴‘비자 리워드 프로그램’하나투어와 제휴‘해외여행의 지속적 증가고려’0203040501ABOUT SWOT COMPETITOR STP 4P STP1 4P-가격&유통전략VisaNET 네트워크 거래처리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5,00

  • [마케팅]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
  • - 목 차 -Ⅰ. 유니클로 기업소개Ⅱ. 시장상황1. 중저가 브랜드 선호2. 유통업계와 패션업계의 통합3. 대규모의 상품력을 갖춘 글로벌 SPA브랜드의 탄생Ⅲ. 경쟁자 분석1. 중저가 브랜드2. 패스트 패션 브랜드Ⅳ. 4P Mix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SWOT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Ⅵ. STP1. 시장세분화2. 표적 고객집단의 특성3. Positioning. Ⅶ. 유니클로의 마케팅 상황1. 지면광고2. 인터넷 홈페이지3. 랜드마크

  • [마케팅] 진로, 참이슬-Fresh 성공 전략 분석
  • 분석-4P’S 분석(처음처럼)PRODUCTPROMOTIONPRICEPLACE1. 파격적인 브랜드 네이밍 2. 알칼리 환원수3. 부드러운 목 넘김4. 저도주로서의 포부1. 핵심층 - 2535세대 2. ‘처음돌이’등 젊은층에게 주력3. 대대적인 마케팅전략– 접점마케팅1. 타 기업 보다 높은 가격으로기업경영 내실화1. 주요 고객층 밀집지역 수도권유통권 확보2. 두산 기업 임직원등에 의한가정소비자층 확보*4. 전략 분석-SWOT 분석1. 높은 기업 인지도2. 타기업에 비해 전국적인판매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3.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설문조사를 통한 하이트진로 문제점분석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1.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 [전략적 브랜드] `참 이슬` vs `처음처럼`분야별 전략 비교연구
  • 전략적 브랜드 관리Final Paper 연구과제 논문 vs 분야별 전략 비교연구ContentsⅠ. 서 론 11. 업계동향 Ⅱ. 본 론 41. 참이슬 vs 처음처럼2. 환경분석3. 상황분석4. 마케팅분석5. 참 이슬의 성공요인6. 처음처럼의 성공요인Ⅲ. 결 론 291. 처음처럼의 성공의 의미Ⅰ. 서 론1.업계동향1.1. 업계관련기사소주는 `게걸음` 맥주는 `뜀박질`하이트맥주가 지난해 인수한 진로의 소주시장 점유율 하락으로 소주시장에서는 고전하고 있으나 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