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와인,세계의전통주,한국의전통주,전통주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6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France wine
1-1 Etiquette
1-2 Classe
2-1 Languedoc Roussillon
2-2 Bourgogne
2-3 Bordeaux
2-4 Champagne-Ardenne

한국의 전통주
3-1 서울과 경기 지역
3-2 경상도 지역
3-3 제주도 지역

마무리
4-1 정리&비교
4-2 참고문헌
본문내용
와인의 에티켓
Etiquette(fr)
Ⅰ.
1.명찰, 가격표, 짐표, 라벨
2. [비유] (사람·작품 따위의) 분류,(당파적)
3. (복수) [속어] 귀
4. [정보] (프로그램의) 라벨 (= label)
Ⅱ.
1.예의범절, 에티켓
2. (궁정·공식석상에서의) 예법, 예전(禮典)
3. [운동] (골프칠 때 지켜야 할) 전반적인 규칙

Etiquette
와인 병에 붙어 있는 <정보 등록 상표>
생산자명, 생산지역 또는 제품명, 등급, 빈티지, 병입 장소, 생산국가명, 생산 일련번호가 포함
참고문헌
http://kr.rendezvousenfrance.com/sites/default/files/lr9.jpg&w=800&h=540&ei=_bqVUJ_cCubfiALou4DQCg&zoom=1&http://www.google.co.kr/imgres?q=%EB%9E%91%EA%B7%B8%EB%8F%85+%EB%A3%A8%EC%94%A8%EC%98%B9&hl=ko&newwindow=1&biw=1106&bih=495&tbm=isch&tbnid=rqqdXdYHZueCFM:&imgrefurl==http://www.donga.com/photo/news/200702/200702100051.jpg&w=520&h=255&ei=3bqVULCRHK7nigLV4ICABg&zoom=1&iact=rc&dur=1498&sig=106735654769382007690&page=5&tbnh=89&tbnw=182&start=57&ndsp=15&ved=1t:429,r:9,s:57,i:282&tx=221&ty=35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87304&mobile&categoryId=307http://blog.naver.com/kbn630?Redirect=Log&logNo=90155535190http://blog.naver.com/119chj?Redirect=Log&logNo=30005606260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102434&mobile&categoryId=200000399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102434&mobile&categoryId=200000399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7532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6546http://blog.naver.com/tourmentor?Redirect=Log&logNo=50143380357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57259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46242&sc=naver&kind=menu_code&keys=79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94413&mobile&categoryId=313http://wandookongs.com/30124602465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87304&mobile&categoryId=307http://blog.naver.com/kbn630?Redirect=Log&logNo=90155535190http://blog.naver.com/119chj?Redirect=Log&logNo=30005606260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102434&mobile&categoryId=200000399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102434&mobile&categoryId=200000399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7532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6546http://blog.naver.com/tourmentor?Redirect=Log&logNo=50143380357http://getabout.hanatour.com/archives/57259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46242&sc=naver&kind=menu_code&keys=79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94413&mobile&categoryId=313http://wandookongs.com/30124602465http://blog.naver.com/iamssol?Redirect=Log&logNo=70039983973http://blog.naver.com/ritz9526?Redirect=Log&logNo=120010611081http://blog.naver.com/cooolleaf?Redirect=Log&logNo=15002474120http://www.cyworld.com/kimdon26/3541431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86112&mobile&categoryId=307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222796&mobile&ctegoryId=200000399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395391&mobile&categoryId=706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312741&mobile&categoryId=200000399http://olv.moazine.com/rviewer/index.asp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761 http://blog.naver.com/catdog225?Redirect=Log&logNo=20043114451 http://cafe.naver.com/eurasia4lang/66 http://blog.naver.com/jm841203?Redirect=Log&logNo=40156182857http://blog.naver.com/winter21?Redirect=Log&logNo=80034543964 http://blog.naver.com/tpdud614?Redirect=Log&logNo=80162110330 http://blog.naver.com/puri9048?Redirect=Log&logNo=50152037025 http://blog.naver.com/cafeburano?Redirect=Log&logNo=40160644572 http://blog.naver.com/alexcho53?Redirect=Log&logNo=130047376914 http://msn.wine21.com/news_view.php?keyfield=&keyword=&news_code=400&news_seq=31969&page=18http://asa8788.blog.me/60034091739http://www.segye.com/Articles/NEWS/CULTURE/Article.asp?aid=20120527020671&subctg1=&subctg2= http://cafe.naver.com/firenze/502219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053348&mobile&categoryId=306#http://musim114.blog.me/20155875233http://map.naver.com/http://blog.daum.net/azit04/8519249http://www.kb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69221http://aligalsa.tistory.com/261http://blog.naver.com/binubangul_?Redirect=Log&logNo=30045195299http://blog.naver.com/sinchon_life?Redirect=Log&logNo=100150171340http://blog.naver.com/kyeongho51?Redirect=Log&logNo=60128794547http://blog.naver.com/han21s3min?Redirect=Log&logNo=100161506421http://blog.naver.com/7hlxlf?Redirect=Log&logNo=140158180016http://blog.naver.com/onarbanquet?Redirect=Log&logNo=10147300225http://blog.naver.com/dsse0222?Redirect=Log&logNo=80147937920http://cafe.naver.com/luckbless/18747http://cafe.naver.com/wine5/574http://blog.naver.com/williams222?Redirect=Log&logNo=80143658771http://blog.naver.com/williams222/80143642055http://blog.naver.com/dori111?Redirect=Log&logNo=458079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상품개발] 우리나라 음식의 관광 상품 개발 -막걸리
  • 세계의 대표적인 술3. 세계의 술 축제III. 우리나라의 막걸리 vs 프랑스의 와인1. 우리나라의 전통술2. 우리나라의 대표주 막걸리 vs 서양의 대표주 와인3. 우리나라 전통 술과 와인의 비교IV. 막걸리의 세계화1. 새롭게 이름 지어 본 대한민국의 와인2. 2020년, 대동강 막걸리 축제로의 초대V. 과제를 마치며 VI. 관련 사이트와 참고문헌Ⅰ. 들어가며한국의 소주, 영국의 스카치위스키, 프랑스의 와인, 프랑스의 브랜디, 독일의 맥주, 러시아의 보드카 등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전통주 종류별 기원의 이해*국내 고급 전통 주류의 우수성 이해11월21일13:00~14:3015:30~17:00330호304호330호*국내 유명 전통주 시음회*지역별 전통 주류의 기원 및 역사와 전통*주도와 술자리 예절11월22일13:00~14:30320호321호*기획세미나Ⅰ 한국 전통 주류시장의 현재와 미래전망     강연자: 김남문(대한주류공업협회 회장 )*탁주 증류주에 대한 전반적 이해(원료, 양조과정)16:00~17:30320호*기획세미나Ⅱ 전통주의 세계      강연자 :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
  •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국순당의 최종 전략은 막걸리를 세계화 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지금과 같은 막걸리의 인기라면, 막걸리의 세계화는 큰 가능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지금 당장에는 몇 가지 한계점을 갖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기존의 고정관념을 바꾸어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려 노력했던 것 처럼, 꾸준한 기술의 발전과 관심을 기울인다면, 독일에는 맥주가, 프랑스에는 와인이, 일본에는 사케가 있는 것 처럼 한국에는 막걸

  • 국순당 막걸리 경영과마케팅사례를통한 막걸리열풍 분석
  • 시장을 형성하고 있었다면 국순당은 새로운 시장타깃을 설정하여 그에 맞는 마케팅전략으로 브랜드를 포지셔닝 하는데에 성공한 것이다. 대중매체에 민감한 20대의 여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여대생의 패션에 영향력이 높은 ‘황정음’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막걸리 하면 ‘황정음’이 떠오른다는 답변에서도 마케팅 전략이 확실하게 드러난다. 이렇게 시장진입에 성공한 국순당은 백세주를 기반으로 조금 비싸도 맛있는 전통주를 생산하는 기업이미지

  • [촉진전략, 마케팅] 와바 WABAR 촉진관리 성공 프랜차이즈
  • 국내 주류시장에 자리잡고 있다. 세계맥주 전문점 wa-bar는 국내주류시장의 기대주로써 국내뿐만이 아니라 세계진출을 함으로써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망된다. • 성공창업네트워크 이데일리 www.enterfn.com • 한국 식품 정보원 - 맥주 시장 동향• 대한 주류 공업협회 • 술에 의존하는 대한민국 : 시티신문 2008-6-24• 메디컬투데이 •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연합뉴스 2008-10-14 06:05 널뛰기 주가.환율에 술 소비 늘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