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 RSCG,세계광고회사,광고회사,해외광고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 모기업 HAVAS
Chapter 2 . EURO RSCG
Chapter 3 . 주요 광고주
Chapter 4 . 앞으로의 방향
Chapter 5 . 결론
본문내용
Chapter 1 . 모기업 HAVAS
기업 소개

글로벌 광고 및 통신 서비스 그룹
1968년 설립, 현재 세계에서 6번째로 큰 글로벌 광고&커뮤니케이션 회사
사원수 약 1만 5천명, 연 매출 약 1,500 십억 유로에 달하는 세계적 기업

기업 연혁
1911 EUROCOM 이 프랑스 광고 그룹 RSCG 취득

1996 HAVAS 광고로 회사명 변경

1999 Media 사업 시작

2000 HAVAS로 회사명 변경

2003 그룹의 조직 개편

2009 HAVAS WORLD WIDE와 HAVAS 미디어의 두 사업부로 개편

2010 인수 합병과 신생 기업의 정책을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임금관리] 연봉제- 금강기획의 사례
  • 세계광고협의회) 정회원 가입1987 1.1 한국방송광고공사와 전파광고대행 인정계약체결5.7 일본 메이쯔사와 업무제휴1990 1. 한국광고학회 회원 가입1992 1. 9. 연간 광고취급고 1천억 원 돌파1993 4. 1. 부산지사 설립1994 10. 해외지사 설립(LA, 프랑크푸르트)1995 2. 아이디어헌팅 투어 실시7.25 국내 광고회사 최초로 홈페이지 개서7.27. 제1회 금강기획 대학생 광고캠프 개최9. 영국 EURO RSCG사와 업무제휴10.20 중국 광고공사와 업무제휴11.02 베트남 유스애드(You

  • [프랑스문화] 프랑스의 광고
  • 광고(1) AIDES 공익 광고 (2) 가정폭력 공익 광고 (3) 노숙자 공익 광고 (4) 금연 공익 광고 5. 칸 국제 광고제 III. 결론 ※ 참고문헌 I. 서론현대사회는 TV, 인터넷, 지하철 등에서 한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광고 수가 수백, 수천가지에 달하는 시대이다. 소비사회에 살면서 언제 어디서나 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광고’이다.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고, 그런 제품들을 알리기 위해서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수많은 광고들도 세계 곳곳에서 제작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네이버 프랑스전략
  • 광고를 한 기업의 경우, 브랜드에 대해서 홍보의 효과를 얻었을지는 모르나 오히려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Euro RSCG사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중국, 영국, 미국 등 세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최근의 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프랑스인들이 성에 있어서 단연 가장 개방적인 국민인 것으로 나타났다. 프랑스인들은 응답자의 51%가 성적으로 「모험적」이라고 대답해, 전체평균 31%를 크게 웃돌고 있다. 다른 지표들 즉, 「낭만적(58%)」,

  • [프랑스문화] 프랑스의 광고
  • 세계에서는 인터넷 인구의 급팽창으로 정보 고속화를 촉진케 하였고 인터넷 광고의 신장을 급속하게 발전시켰다. 멀티 미디어시대의 급신장은 지식정보산업에 일대 혁신을 가져와 광고산업은 물론 모든 분야에 급격한 변화를 몰고 왔다. 이후 어떻게, 어떠한 변화가 일지는 예상하기 힘든 현실에 우리는 당도해 있는 것 이다.3. 깐느 국제 광고제 (CANNES LIONS)(1) 개 요올해로 52회를 맞은 깐느 국제광고제는 클리오광고제,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사례
  • 광고를 보내고 있다. 또한 미샤는 이런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로의 진출도 꾀하고 있다. 이미 싱가포르, 호주의 업체와 출범협상을 시작했으며 화장품 본토인 프랑스 등에도 직영점 설립을 계획 중이다. 10. 미샤에 관한 자료(06년 자료)저가화장품 레드오션서 허우적블루오션의 대표적 사례로 알려진 저가 화장품 시장이 불과 2년여 만에 경쟁이 극심한 레드오션에 빠졌다.미샤 더페이스샵 등 대표적 저가 화장품 업체들은 유통망 한계와 신생 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