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과정 기업소개 & 제품소개
국제 경영전략
한국에서의 국제 경영활동 상황
한국기업에게 주는 교훈, 향후 전망
결론 & 참고자료
본문내용
HONDA STORY- 세계 각지의 고객을 만족시키겠다
경영 이념

- 기본 이념
① 인간 존중
② 3가지 기쁨 (사는 기쁨, 파는 기쁨, 만드는 기쁨)

- 모토
「꿈」을 원동력으로 삼고, 개인과 사회에 기동성(모빌리티)을
제공하겠다는 것

- 회사방침
혼다는 지구적인 시야로 보며 전 세계의 고객만족을 위해서 질 높은
상품을 적정한 가격으로 공급 하 는 것에 전력을 다함


참고문헌
혼다 : www.honda.com
혼다 코리아 : www.hondakorea.co.kr
혼다 모터사이클 : www.hondaotorcycle.co.kr
혼다 엔진 : www.honda-engine.co.kr

삼성 경제 연구소 : www.seri.org
LG경제 연구소 : www.lgeri.com

한국경제신문 2000년 05월 07일자
한국경제신문 2000년 04월27일

<발상과 창조의 거인 혼다> kitaoka,Toshiak, 21세기북스,1992
<혼다 우리는 꿈의 힘을 믿는다> 김태진, YBM Si-sa,2004
<혼다 디자인 경영 > 이와쿠라 신야, 박미옥 역, 휴먼앤북스, 2005
<혼다(Honda) : 집념과 노력으로 일군 ‘기술왕국’ > 라이터스 편집부, 2005
<혼다 미국을 이렇게 점령했다 > 로버트 L. 슈크, 김원석 역, 황제출판사, 199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론] 혼다의 광고경영전략
  • 혼다의 기업 소개2. 혼다의 경영 이념3. 혼다 쇼이치로(창업자)Ⅱ.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Ⅲ. 광고 전략 분석1. 순정 부품을 사용하는 혼다2. 혼다 본능3. 기술력의 혼다4. 일본 tv cf5. 체험 마케팅을 통한 광고6. 혼다와 미래7. 아카펠라를 이용한 광고Ⅳ.경쟁 업체 분석(도요타)1. 소개2. 광고 전략 분석Ⅴ. 결론Ⅵ.참고 문헌Ⅰ. 혼다의 개요1. 혼다의 기업 소개1948년, 자전거용 보조 동력 엔진의 제조로 사업을 시작한 Honda는 소형 범용

  • [경영전략론] 혼다 경영전략
  • 혼다의 연혁2-1. 혼다의 자동차 사업 연혁2-2. 혼다의 오토바이 사업 연혁3. 혼다의 경영이념3-1. 기본이념3-2. 회사의 방침4. 주요인물4-1. 혼다 쇼이치로4-2. 후지사와 다케오Ⅱ. 혼다의 미국진출1. 진출배경2. 진출과정3. 성공요인Ⅲ.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4p3. STP 분석Ⅳ.경쟁자 분석1. 할리데이비슨2. 폭스바겐Ⅴ. 결론Ⅵ. 참고문헌Ⅰ. 혼다의 개요1. 혼다의 기업소개1948년, 자전거용 보조 동력 엔진의 제조로 사업을 시작한 Honda는 소형 범

  • [국제경영학] 중국자동차시장의 진출을 노리는 기업들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1. 회사 개요2. 주요연혁 3. 폭스바겐의 마케팅 전략(뉴비틀)4. CEOⅡ. 폭스바겐의 중국합작투자1. 중국 정치상황과 해외직접투자정책2. 폭스바겐의 중국합작투자3. 중국자동차시장의 진출 현황Ⅲ 경쟁사분석(GM & Honda)< GM >1. 기업 소개2. 현황3. 중국진출에 대한 GM의 전반적 환경 및 전략4. GM의 중국시장 점유율5. GM의 중국 매출수위6. 중국시장에서의 생산방식(SKD)7. GM의 향후 계획< Honda >1. 기업 소개2. 현황3. 중국진출에 대한 혼다

  • [국제전략] 혼다 HONDA 경영전략
  • 혼다의 매출량을 인위적으로 월 80대 수준으로 통제함에 따라 매출신장에 제한을 받았다. 그리고 경쟁회사들이 소음이 적고 힘이 좋은 4기통 엔진을 개발함에 따라 2기통 엔진에 의존하던 혼다에게 심각한 위협을 주었다. 기술적 낙후성, 대기업이 장악하고 있는 기존 유통망의 불이익, 자금조달의 곤란 등 중소기업들이 일반적으로 겪는 어려움으로 인해 혼다는 심각한 경영 위기에 봉착하였다.혼다는 1951년 뜻하지 않게 같은 무게로 두배의 마력을 내

  • 혼다기업의 신화분석
  • 혼다 기업의 신화 분석목 차I. 기술의 혼다1. 산업구조분석1) 혼다의 사업개요2) 혼다의 역사3) 사업내용4) 절대비용우위 5) 정부와 법적규제6) 유통망에 대한 접근7) 경영지표II. 외부환경분석1.Motorcycle 경쟁자: Harley-Davidson1) 할리 데이비슨의 현재의 전략2) 할리 데이비슨에 대하여 지닌 주요 가정3) 할리 데이비슨의 의 경영자원 파악4) 미국진출당시 혼다의 전략2.Automobile의 경쟁자:Volkswagen1) 폭스바겐의 목표3. 폭스바겐의 경영자원 파악1) 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