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에 관한 New Brand Naming Repor(브랜드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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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ject 정의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 현황
자사 분석
경쟁 브랜드 분석
경쟁 브랜드 Image Positioning

3. 경쟁 Brand Name Analysis
Name Analysis
Naming Spectrum

4.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Concept
개발 방향성

5. Naming 후보안

6. 추천안
본문내용
1. Project 정의

* 스카이의 의미

SK(SKTelecon) + Y(Kyocera)의 KY = SKY


SKY 브랜드는 현 국내시장 업계 3위!
펜텍엔큐리텔이랑 합병 후 인식이 점점 안좋아지고 있음.
국내업계 1위를 향한 리 네이밍 필요!

국내업계1위를 향한 리 네이밍이 필요

.
.

2-2. Market Trend Analysis - 자사 분석

회사 소개
SKY의 탄생
-SK텔레텍은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휴대폰이 무엇인가에 대해 모기업인 SK텔레콤의 고객분석 자료를 토대로 휴대폰 개발기획에 들어갔고 약 2년여의 시간이 지난 1998년12월 28일 모델명 IM-700, 제품명 "스카이"가 탄생되었다

스카이 브랜드명의 의미
- 'SKY'의 'SK'는 'SKTelecom'의 'SK'에서 따온 것이고, 그럼 나머지 'Y'는 교세라 (Kyocera)의 'KY'에서 따온 것이다

스카이의 Vision
- 적극적인 글로벌 사업 전개
- 자원과 역량의 선택적 강화
- 경영 인프라의 지속적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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