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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FamilyMart
1. 기업 소개
2. 업계 위치

환경 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역량분석
경쟁우위/STP/소매점MIX/SWOT

문제점 & 발전방향
본문내용
II 외부 환경 분석-거시환경분석 (PEST)

Poiltical
24시간 운영하는 대형마트 규제
영세상인보호 정책에 의해 규제대상 될 가능성

Economical
물가 상승으로인한 외식비 부담 증가
실속형의 합리적 소비 증대

Social
소규모 독립가정 1인 가구 증가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 50%육박→퇴근 후 쇼핑
편의성에 대한 고객의 욕구 증가
편의점의 이미지 변화→ 담배가게? NO!

Technological
중앙집중식 서버를 이용한 수/발주 시스템 효율화
통신기술 발달로 고객의 즉각적 Needs파악이 수월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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